반응형

 
반응형
 

웃기면서도 재밌게 할수 있는 초대박웃긴게임을 즐겨보세요. 각 미션에서는 Exit 가 써져 있는 곳으로 대포를 이용하여 캐릭터를 달려 주시면 간단히 플레이되고 있어요.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우측에 있는 자석 같은 곳에 정황이 중앙으로 떨어뜨리 주면 됩니다. 왼쪽의 대로로 우측으로 발사하여 다시 우측에서는 밑에 있는 도구의 빨간색 단추 버튼을 울러 주시면서 바다에 둥둥 떠있는 보트를 움직이게 하면서 미션을 마무리하게 되는데 이런 방식으로 모든 미션들이 머리를 써나가야 합니다.

시작화면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Laser Cannon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반응형
 

 

Troll Cannon 2 게임 리뷰

 

이번에는 여러 풍선들이 준비되는데 모두 터트리면서 모드나 면들을 모조리 없애 버려야만 합니다.

반드시 대포를 이용하여 캐릭터를 날려 주면서 스테이지를 완성해 가야 합니다.

요번에는 꼭 앵그리버드와 비슷하게 생긴 캐릭터를 위로 모두 날려 보내야 하는데 천정에 딱 달라붙어 있는데 대포를 발사하여 바깥쪽으로 조금씩 이동을 해야 합니다.

자 이제 3마리 박에 남지 않았는데 신속하게 시간을 많이 끌지 말고 모두 다 이곳에서 탈출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정확한 조준을 통해서 못생긴 새들을 한 마리도 남기지 마시고 모두 12시 방향으로 날아 가게 해야 한답니다.

자 이번에는 우수성이 있는 곳으로 날려 보내야 하는데 자석들로 인해 방해 공작을 당하니 우선 자석들을 제거하면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는 비행 선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이번에는 바람개비 모양으로 공격을 방해하고 있어요. 준비되어 있는 붉은색 단추를 명중시켜야 합니다.

두 대의 지게차가 준비되어 있고 계속해서 캐릭터 터를 발사하여 지게차 좌석에 앉을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하지만 붉은색 볼에 닿으면 자꾸 다른 곳으로 이동해 버리는데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해주면 됩니다.

임무를 수행하면서 도무지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면 반드시 상당에 등록되어 있는 플레이 영상을 참고하면서 똑같이 따라가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