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저번에도 같은 종류의 작품을 올린 적이 있는데 오늘은 몬스터 랜드 1번째 시리즈로 각 스테이지마다 잠을 청하고 있는 주니어를 열심히 다양한 장애물들을 풀어 나가면서 도착하여 깨워 주면 되는 머리 쓰는플래시게임랍니다.이번에는 주니어가 생성되고 있어 더욱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 만큼이나이나 머릿속으로 많은 생각을 통해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면 되세요. 주위에 있는 여러 가지 도구들을 움직여 나가면서 최종단계까지 무사히 완료해보세요.

몬스터 랜드 공략 영상

Monsterland 1 리뷰

play를 눌러 주시면서 바로 미션을 힘껏 진행할 수 있도록 하시고 반드시 잠을 깊게 자고 있는 시니어를 무사히 깨울 수 있도록 해보세요.

이렇게 총 28단계가 제공되고 있으며 특별 미션이 8단계가 주어지답니다.

각 스테이지에서는 정해진 숫자만큼 마우스를 클릭하여 각종 도구들을 사라지게 하거나 이동시킬 수가 있습니다. 정해진 숫자 한해서만 클릭이 가능하게 되는데 조심히 클릭을 해야 한답니다.

또한 각 미션마다 완성도가 깊게 클리어할 때마다 황금색 별 모양으로 등급이 이루어지는데 총 3개를 받을 수 있게 해 보세요.

이런 방식으로 주위에 있는 도구들을 컨트롤하여 두 개의 주니어 들을 열심히 목적지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별 모양 이렇게 3개가 주어지는데 꾸준하게 황금별을 획득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힘껏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주위의 장애물들을 정확하고 정확하게 풀어 나가면 됩니다.

자 쿨쿨 잠을 청하고 있는 할아버지를 어서 깨울 수 있도록 주위를 가로막고 있는 여러 방식의 블록들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사라지게 만드신 다음 손쉽게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네 개의 장애물들이 준비되어 있느니 똑같은 모양으로 생긴 톱니바퀴들을 조심스럽게 피해야 합니다. 만에 하나 충돌을 일으키면 미션을 실패하게 되세요.

머리를 써나가면서 가장 신속하게 도착해야지 황금색의 별을 세게 모두 획득하면서 완벽하게 끝낼 수가 있습니다. 서둘러서 장애물들을 모두 제거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난이도가 어려운 만큼 7곱 번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하지만 생각보다는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 진행되고 있어서 실패 없이 마음껏 클리어 가능합니다.

미션을 아무리 많이 실패를 한다 할지라도 무제한으로 리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즐겁게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언제나 잠만 쿨쿨 자고 있는 큰 블록을 볼 수 있는데, 유저들은 서둘러서 작은 주니어 블록 두 개를 조심스럽게 이동을 시키면서 신속하게 주위에 있는 블록들을 마우스로 이용하여 제거해야 하며 재시도 횟수의 경우에는 5번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