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무서운 좀비들과 여러 식물들이 생존을 펼치는 치열 안 전쟁을 벌이고 있어요. 평화를 지켜내기 위해 수없이 밀려오는 못된 좀비들을 공격하면서 결코 평화로운 마을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디펜스를 펼쳐 나가는 플래시 식물vs좀비게임입니다. 각 미션마다 정해진 괴물들을 천천히 물리치면서 여러 가지 공격과 방어를 펼쳐 나가는 식물 들를 알맞게 배치시키면서 원활한 공격과 방어를 펼칠 수 있도록 만들어주세요. 각 스테이지를 안전하게 완성해 나갈 수가 있어요. 시간이 지나가면서 해님 모양의 아이템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수치를 높여 나가면서 지속적으로 병력들을 생산해 낼 수가 있습니다.

 

'

상중하 원하는 지역으로 식물들을 배치해줘야 하는데 좀비들이 몰려나오는 방향을 선택하여 알맞게 공격을 펼쳐 나가도록 해야 한답니다. 각 공격 유닛마다 서로 다른 전투력과 방어력을 펼치고 있는데 이 시간부터 열심히 미션을 풀어 나가 주세요.

현재 자동차 도로에서 열 마리의 못생긴 좀비들이 천천히 이동해 오고 있는데 서둘러서 원하는 지점에 다양한 식물들을 열심히 배치해 나가면서 한 단계식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멋진 미션들을 클리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초기에는 푸른색의 풀밭이 하나만 주어지고 있지만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면 이렇게 하나씩 드러나게 됩니다. 자어서 신속한 플레이를 마음껏 진행해 나갈 수 있도록 놀라운 전투능력을 펼치며 나갈수나갈 수 있도록 신중한 플레이를 마음껏 펼치며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자 시작을 하게 되면 우측에서 천천히 좀비들이 밀려 나오고 있는데 위아래로 여러가지 식물들을 알맞게 배치를 해줘야 하는데 열심히 해님 모양의 아이템을 획득해 나가면서 최대한 공격을 손쉽게 펼치며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건 정말로시간 때우기에 매우 좋은 게임성을 지니고 있어서 손쉽게 컨트롤하면서 손쉬운 플레이를 마음껏 펼쳐 나갈 수가 있습니다. 이건 정말로 진정한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공격과 방어형 식물들을 알맞게 배치해 줘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