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Russian Drunken Boxer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쿵푸게임은 할아버지의 멋진 격투 신을 보여주는 과격한 플래시 격투액션 버전인데 고이 낮잠을 자고 있었지만 창문 밖에서 불량배들 싸움에 유리창을 깨고 공이 하나 들어오자 화가 나 복수를 펼쳐 나가는 재미난 방식의 게임입니다. 열심히 불량배들을 공격하면서 노장의 무서움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또한 적들을 물리치면서 드롭된 아이템을 얻어주시고 방향키를 컨트롤하여 이동을 해주면서 신나는 공격을 가해 적들을 순조롭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또한 적들을 물리칠 때마다 XP를 얻어가면서 풀로 채워 놓으면 초 특급 필살기를 사용할 수가 있는데 정확하게 사용을 해 주세요. 쿵후 그랜파 조작법 이동 ASDW / 공격 Z X / 점프 스페이스바 / 필살기 CKungFu Grandpa 공략영상쿵푸 게임하기 리뷰

자 PLAY를 눌러 주시고 열심히 적들을 힘껏 싸워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딱 보아도 궁수 고수 다운 모습으로 상당히 멋진 실력을 갖추고 있어 일당백에 가까운 플레이로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불량배들을 혼내 주세요.

시작하기 전 메인 화면으로 주인공인 알아 버지가 창문을 깨고 야구공 하나가 들어오자마자 이렇게 버럭 화를 내면서 창밖에서 패싸움을 벌이고 있는 깡패들을 혼내주기 위해 자신이 여태까지 갈고닦은 실력으로 모두 제거하세요.

이렇게 밖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서로 치고 박고 무서운 싸움을 하고 있는데 이들에게 교훈을 남기기 위해 혼자 몸으로 밖으로 나가서 모두 다 혼쭐을 내고 있네요.

딱 보아도 너무 나이가 먹어 걸어 다니기도 힘겨워 보이지만 싸움 실력만큼은 일당백에 가까운 실력을 지니고 있는 궁수 고수인 만큼 이 시간부터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고 있는 모든 적들을 순조롭게 제거할 수 있도록 키보드를 잘 조절해보세요.

적들에 이를 물리치면서 많은 돈을 모아 주세요.

현재 강력한 공격을 가하면서 젊은 불량배들을 공격하여 한 사람씩 물리치고 있는데 이제 조금 있으면 파워 게이지가 마음껏 최대치까지 올라갈 수가 있는데 서둘러서 노란색의 게이지를 가득 채워 나갈 수 있도록 플레이해 주세요.

이렇게 한 마리씩 무찌르면서 달러를 획득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 강력한 펀치와 발차기를 모여 주도록 하세요. 또한 적들에게 둘러 쌓여 공격을 당하게 되면 스페이스바를 눌러 점프를 하여 피해 주세요.

자 주위에 있는 콜라캔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하면서 깡패들에게 공격 당시 체력이 빠진 것을 어느 정도 채워 나가는데 신속하게 생명 수치를 채워 나가면서 각 스테이지를 주름잡고 있는 보스 녀석이 있는 곳까지 이동해 주세요.

이렇게 각 미션에서 벌어들인 달러를 가지고 업그레이드를 한 단계식 이루어 낼 수가 있데 더욱 활기찬 이동력을 바탕으로 적들을 제거하시면 조금 쉽습니다.

초기에는 그렇게 화려하지 않은 킥을 사용하게 되지만 이렇게 업그레이드를 꾸준하게 하게 되면 발이 버리까지 올라가 높은 발차기를 보여주고 있어 보다 더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주면서 불량배들을 상당히 손쉽게 물리칠 수가 있게 됩니다.

파워 게이지가 가득 차게 된다면 C 눌러 좌우로 밀려 나오는 모든 적들에게 공격을 가해 쉽게 제거할 수가 있어요. 하지만 단 한 번 사용 가능한데 조심스럽게 컨트롤하면서 체력이 높은 보스에게 사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아요.

일 대 일에 있어서는 결코 질 수가 없는 상황으로 왠지 겁에 잔뜩 질려 있어요. 간단히 주먹으로 서너 방 때리면 제거하면서 XP를 올려 나가 주시고 최대한 가득 채워 놓을 수 있도록 해야 만 만 보스에게 사용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