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추리하면서 즐기는 재미있는 모험게임 트롤테일라는 제목을 지닌 플래시는 화창한 날 상당히 편안한 마음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 낯선 괴한으로부터 한통의 전화를 받고 험난한 모험을 펼쳐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스토리를 한 단계식 풀어 나가는 방식으로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각 스테이지마다 정확하게 무언가를 클릭하여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면 됩니다. 상당히 간편하면서 찾아 내기가 어려운 방식으로 진행을 될때가 가끔씩 있는데 플레이도중에 포기하는 유저들 또한 대다수가 될 만큼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신중하고 가벼운마음으로 플레이를 해보세요. 난이도가 약간 있는 플래시버전이라 아무래도 위에 공략동영상을 보시고 진행하면 한결 손쉽고 신속하게 진행또한 가능하리라고 보네요. 공략을 보시고 플레이시 도중에 포기하는 불상사를 피 해보세요.

웃긴 재미있는 모험게임 첫장면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Troll Face Quest: Video Memes & TV Shows 조작방법 (복구)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복구)

https://www.youtube.com/watch?v=lR-d6v2cTMg 

 
반응형

 

 

 

언제나 말썽 많고 장난기가 있는 주인공 트롤 오늘은 또 무슨 위험한 행동을 보일지 아무튼 한통의 전화를 받고 여행을 시작하게 되는 주인공유저들께서는 우리 꼬마 주인공이 무사히 이동을 할 수 있게끔 컨트롤을 잘 해주세요.

이렇게 박쥐 모양의 날개를 날고 하늘 위로 훨훨 날아오르고 있는데 정말이지 멋진 날개라고 생각 들지 않나요. 하지만 앞으로 다가가 면서 장애물이 등장하고 하는데 절묘하게 피하면서 안전하게 통과하세요.

낙하산을 타고 내려와 보니 이렇게 큰 나무 괴물이 배가 고픈 것 같으니 좌측 연못 위로 올라와 있는 개구리를 잡아다가 나무 방식으로 이루어진 괴물에게 던져 주면 내로 받아먹으면서 미션을 진행하면 됩니다.

한 단계식 완성해 나가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있어요. 또한 힌트가 주어지지 않고 있는 만큼이나이나 유저께서는 화면안에 있는 모든 도구들을 열심히 클릭하면서 주인공이 움직여 보세요.

앞으로 이동하면서 우측에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나타나고 있는데 안전을 확인하면서 나무 사다리를 발로 밟고 천천히 이동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주위에 무엇이 나타날지 모르는 만큼 항상 경계심을 잃지 마세요.

허름하게 만들어 놓은 허수아비를 보고 히죽 거리면 웃고 있는 주인공 과연 무슨 이유 때문에 웃지 않던 캐릭터가 이렇게 하얀 이빨을 보이면서까지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웃고 있는 지는 정말 알 수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렇게 이번 집안으로 들어와 보니 엄청나게 예쁜 숙녀가 식탁 위에 여러가지 음식들을 차려 높고 있는 것이 보이는군요.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을 해주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못생긴 마법사 할머니가 의자에 앉아서 무선 가를 만들고 있어요. 아무래도 흑 마법 즉 사람들에게 상당히 해로운 나쁜 마법 물약을 만들기 위해 큰 항아리에 다양한 재료들을 조합하여 팔팔 끓이기 있는 것 같네요.

이번에는 들판을 지나가면서 중앙에 큰 전화기가 한대 높여져 있는데 클릭을 아무리 해보아도 응답이 되지 않고 있는데 그냥 패스하고 우측 방향으로 신속하게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세요.

화면 상단을 보면 손가락 모양으로 현재까지 클릭 횟수가 나타나고 있어요. 이것은 최종 미션을 클리어할 때까지 주어지는 만큼이나 유저께서는 최소한의 클릭수를 만들어 나가면서 플레이해 나가면되세요.

가장 간편 조작방식으로 신속하게 진행이 되고 있지만 초기 플레이할 때에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 만큼 복잡함을 지니고 있는데 잘 공략을 해보세요.

마우스 컨트롤을 통해서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수 있는데 주위에 있는 도구들을 마구 클릭을 하면서 스토리가 이어 질수 있도록 만들어 가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