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VEGAS CLASH 3D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세상에서 상당히 높은 액션 플레이를 보여주는 게임으로 도로에서 만큼은 정말이지 gta 비슷한 게임은 주인공을 능가할 수 없을 정도로 엽기적인 행동을 보이면서 무한 질주 본능을 보여줍니다.

상당히 좁은 도로를 신속하게 달려 나가면서 사이사이 빈 공간을 찾아 나서면서 위험한 질주를 하는 방면 현재 차량에서 지붕으로 올라가 달리 고 있는 옆 차선에 있는 자동차로 놈이 점프를 하면서 이번 차량을 몰고 갈 수가 있어요.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플레이를 보여주고는 있는데 가상의 세계에서 멋지게 플레이를 보여주면서 화려한 질주를 시도해보세요.

 

고속도로의 무법자라 할 정도로 말도 안 되는 행동을 펼쳐 나가는 이 주인공 굉장한 위험을 감수하면서까지 무모한 행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3차선 도로를 열심히 다 열 나가고 있는데 사이사이 빠져나가면서 길이 막히는 부분이 나온다면 여지없이 옆 차선에 있는 차량으로 점프를 정확하게 시동하여 이번 차량을 빼앗아 다고 무한 질주를 해야 한답니다.

주어진 시간 안에 계속해서 목적지를 통과해야 하는 미션을 지속해서 플레이하는데 최대한 다른 장량 등과 충돌을 피해 나가 주세요.

주위에는 여러 색상으로 된 다양한 승용차와 트럭들이 신속하게 주행하는데 시간차 계산을 통해서 정확하게 뛰어넘어 차량을 갈취해야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갈 수가 있으면 연속 점프를 하여 임무를 수행할수록 더욱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어요.

반듯한 길이 일렬로 나타나고 있는데 이 시간부터 니트로를 사용하여 굉장한 속도로 달릴 수 있도록 하세요. 일반 속도보다는 1.5배에 가까운 속도를 보여주는 만큼이나이나 통과 지점까지 무난히 도착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 됩니다.

연속해서 승용차를 번갈아 타면서 안전하게 앞으로 달려 나갈 수가 있게 되니 몇 단 계 통과지점을 지나게 됩니다. 한 단계식 통과를 이룰 때마다 보다 더 힘겨운 난이도를 보여주는군요.

이런 방식으로 JUMP를 연속으로 보여준다면 콤보 점수가 활성화되어 곱하기로 많은 점수를 완수할 수가 있는데 차량들이 주위에 많이 있다면 위험을 감수하고 연속으로 갈아탈 수 있도록 해주세요.

갑자기 앞에 차량이 나타나면 당황하지 마시고 속도를 최대한 낮추어 가면서 강한 충돌을 피해야 하는데 너무 세게 들이받아 버린다면 내구력이 한순간 떨어져 버리면서 자동차가 폭발을 일으킬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노란색 승용차를 갈아타면서 다시 새로운 기분으로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처럼 주위에 있는 차량들을 마음만 먹는다면 알마든지 빼앗아서 운전을 행할 수가 있습니다.

너무 말도 안 되는 방식으로 미션이 이루어지는데 예전 플레이하던 GTA가 문득 생각이 떠오르는데 그야말로 굉장한 인기를 누려 왔는데 현실 하고는 동떨어진 범죄 행위를 자유자재로 벌이면서 다양한 미션을 보여주었죠.

조금 은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지만 그만큼 한 단계식 성공적으로 목표지점을 통화하게 되면 성취감을 느낄 수가 있는데 좌우 방향키를 집중하면서 컨트롤하여 최고로 멀리 이동하여 많은 차량을 갈취해야 합니다.

항상 니트로 게이지는 미리미리 채워 놓으시고 자동차가 없는 공간에서 사용을 해야만 손쉽게 신속하게 달려가 미션을 완성하는 지점으로 들어가 수가 있는데 도로를 벗어나거나 충돌을 최소한으로 보여줘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