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유익하면서도 건전한 성교육을 할 수 있는 플래시 임신시키기 정자 레이싱 게임을 즐겨 보도록 하세요.

각 스테이지마다 수없이 많은 유닛[정확하게 남성의 올챙이 모양의 정자들이 등장하여 목적지[자궁]까지 가장 빠르게 달려가기 위해 어려운 경주를 시작하게 되는데 주위에 벽면에 닿으면 체력 게이지가 줄어들고 있는데 조심해야 하고 또한 다른 유닛들과도 충돌을 일으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치열한 경쟁심을 보여주는 작품은 참 간단한 조작키로 설정되어 있지만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이 시간 높은 컨트롤을 보여줘야 합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The Great Sperm Race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다양한 색상으로 이루어진 캐릭터들이 많은 동료들을 따돌리면서 우승을 하기 위해 계속해서 위로 올라가고 있어요. 참 어려운 미션을 진행하면서 미션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하세요.

 

유저께서는 검은색의 유닛을 키보드 방향키로 컨트롤하면서 위로 올라가고 있는 녀석들을 빠르게 따라가야 하며 조작 감이 참 부드럽지가 않아서 쉽게 충돌을 피하면서 미션을 달성하기 어렵답니다.

 

자 이렇게 충돌을 여러 번 일으키게 되면 여지없이 끈적끈적한 벽면에 달라붙어 캐릭터가 죽어 버리는데 항상 이동 중에는 양쪽 사이드를 컨트롤하면서 목적지로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참 재미를 보여주는 작품으로 올라가면서 컨트롤을 해야만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는데 이 시간 가장 무난한 재미를 느낄 수가 있도록 만족할만한 재미를 보여주도록 하세요.

 

이버에는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에스자 방식으로 코너를 돌고 있는데 조심해서 이동을 해야 하시고 참고하실 건 목적지까지 다른 아이들과 치열한 경쟁을 하면서 도착지점으로 무사히 도달해야 합니다.

 

계속해서 미션을 실패하면서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여러 단계로 미션이 하는데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이 시간 임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세요.

 

직진 코스에서는 다른 방해물과 저항이 가장 받지 않고 있는데 보다 빠르게 달려 나갈 수가 있는데 앞에 선두로 달리고 있는 녀석들을 한 마리씩 따라잡으면서 일등으로 달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출발과 동시에 시간이 점점 흘러가고 있어요. 보다 짧은 시간 안으로 미션들을 완수해야만 좋은 점수를 획득을 할 수가 있는데 이 시간 더욱 미션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이런 이렇게 또 살짝 벽에 붙어 버렸는데 찐득이처럼 끈끈함을 보여주는데 깊게 파고 들어가 버리면 목숨을 잃어버릴 수가 있는데 이 시간 더욱 컨트롤하면서 미션들을 완수해 주세요.

 

배란을 하기 위한 목표로 신나게 날려 나가는 주인공 오로지 우승자만이 생존할 수 있는 경기인만큼 숨 막히는 치열한 레이싱을 플레이할 수 있는데 일등 하여 보다 월등한 성적으로 미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세요.

 

드디어 첫 번째 미션을 완성하고 두 번째 스테이지로 들어오면서 더욱 복잡한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조금 더 다른 유닛들과 신중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많은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 해야 하세요.

 

역시 초기보다는 더욱 복잡함을 보여주는데 굴고 지점이랑 코너가 더욱 생성이 되는데 충돌 위협을 느낄 수가 있는데 이 시간 무난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 잊으시면 안 되세요.

 

이번에는 이동을 가로막고자 이상한 벌레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검은색의 작은 벌레들을 근처로 가면 따라오면서 계속해서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조심해서 임신시키기 정자 레이싱 플래시 게임을 하면서 빠르게 피해 나가줘야 살아남을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