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 안에서 냄새가 날 때 사용하면 효과만점인 살라딘 자동차 훈증캔 사용후기인데요, 불스원샷에서 만들어서 출시한 살라딘이라는 간단하게 물을 부어서 차량의 온갖 잡동사니같은 냄새를 없애버리고 자연의 향기를 느끼게 해준다는 제품을 직접 사용을 해봤는데 어떻게 사용을 하는지 밑에서 함께 만나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제품박스은 위에 처럼 생겼어요~ 그러고 옆면을 보면 어떻게 사용할수있는지 자세한 사용방법이 나와있구요~

은 각종 여러가지 냄새를 제거를 할수가 있다고 하고 그로 인해서 상쾌한 차량운전 그리고 향균효과가 있어서 실내에 구석구석까지 연기입자가 침투해서 곰팡이와 세균등을 거의 100퍼센트까지 없애준다고 하는군요.

그럼 본격적으로 사용을 해봐야겠지요~ 내부를 열어보면 이렇게 깔대기주둥이 처럼 생긴 플라시틱용기가 하나있어요. 용기내부에 함께 동봉된 용액을 넣어주시면 되신답니다.

이게바로 함께 제공된 용액이에요. 위에를 뒤쪽으로 제끼면 똑하면서 목이 부러지는데 안쪽에 있는 용액을 부으시면되신답니다.

이렇게 용기안쪽에 잘 넣어주면되세요~

주의사항은 절대 중간에 있는 스티커윗부분에 용액을 붓지 말라고 하네요. 차칫잘못하면 매트에 손상을 줄수가 있다고 하네요. 부우시고 1분정도 지나면 이렇게 하얀색 연기가 나기시작해요~

차량 바닦매트에 넣고 하는분들도 많지만 저는 상단부분에 두꺼운 종이를깔고 작업을 했네요. 이때 중요한건 차량시동을 거신후에 공조기는 내부모드로 전환후 공조기를 풍량을 최대로 해주시고 20분정도 기다려 주시면되신답니다.

인터넷에 사용설명서가 자세히 소개된 영상이 있어서 함께 올려봤어요~처음 이 작업후에 1~2일정도는 방향제 냄새가 조금 많이 심할꺼에요. 하지만 그 이후가 되면 자연스러운 향기가 납니다~

차량에서 히터나 에어컨 작동시에 역겨운냄새와 오징어 냄새가 가끔 날때가 있었는데 이걸 하고나서는언제그렸다듯 냄새도 사라지고 좋더라구요. 거의 한달정도 효과가 지속되는거 같던데 비용대비 만족스러웠네요. 차 안에서 냄새가 날 때 살라딘 자동차 훈증캔 사용후기였는데 구입하실분들은 간단하게 참고하셨으면 하네요~

본글은 블로거지성 광고및 홍보글이 나닌 직접 구입후에 사용한 후기글임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