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밍밍과 왕따라는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귀여운 미미와 왕따가 돌멩이와 고무신을 던지면서 싸움을 펼치고 있어요. 일종의 포트리스와 똑같은 방식으로 각도와 사거리를 정해 주시고 바람 저항을 계산하면서 4가지 종류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가 있어요.

턴 방식 제로 한 번씩 공격을 하고 있으며 대상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면 승 이를 찾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참 재미를 보여 주고 있는 둘이서 할만한 게임은 누구든지 간단히 플레이 하면서즐긴시간을보낼 수가 있는 건전한 게임으로 연령대 구분 없이 누구나 즐겁게 진행할 수 있어요.

조작방법 (복구)마우스

너무나도 귀여운 밍밍과 왕따 무슨 이유에서 인지 이렇게 서로 치고받고 싸우는 것일까요. 그렇다면 재미있는 플레이를 진행하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START 버튼을 마우스로 클리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일인 플레이와 2인용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친구들과 바로 옆자리에서 재미있게 진행할 수가 있어요. 아무래도 컴퓨터랑 하는 것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진행하는 것이 재미를 더해 나간답니다.

그렇다면 캐릭터를 둘 중이 하나만을 선택해야 합니다. 둘 다 똑같은 능력을 갖추고 있으면 아이템도 4가지 주어지는데 그냥 가장 귀엽다고 생각되는 캐릭터 터를 골라 주시면서 재미난 플레이를 펼쳐 나가 주세요.

참 재미를 블러 일으키고 있는 게임으로 누구든지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가 있어 자꾸 하고 싶은 충동이 생겨나고 있는 게임이라 설명을 할 수가 있는데 열심히 플레이해주세요.

자 이번에는 왕따가 고무신을 집어 들고 밍밍에게 던지려 하고 있어요. WIND가 반대로 불어오고 있는데 조금 더 힘껏 짚어 던져야만 목표물을 명춪시키고 체력을 조금 빼놓을 구사 있는데 열심히 각도와 사거리를 파워를 지정해 주세요.

이제 두 방만 더 공격을 당한다면 왕따는 참패를 맞을 수가 있는데 이번 공격에는 필수로 성공하여 밍밍에게 큰 공격을 가할 수 있도록 공격을 해야 하는데 그래도 아직 까지는 체력 아이템이 남아 있느니 다행이네요.

번개 모양으로 되어 있는 아이템은 줄어든 체력을 채워 주는 역할을 하는데 체력이 상당히 조금 남아 있을 때 사용하면 일정 수치 많은 양의 에너지가 생성되는데 보다 오랜 싸움을 펼쳐 나갈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템을 사용할 때에는 정확한 각도 계산을 통해서 백발백중의 명중률을 보여줘야지만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는데 최선을 다해 미션을 완수해 나갈 수 있도록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자 다시 이렇게 체력이 어느 정도 가득 차 있는데 신나게 무거운 고무신을 던지려 하고 있어요. 너무 기분이 좋은지 참 요 꼬맹이들 너무 귀여우면서 개구쟁이인 듯 매일 같이 이렇게 싸우면서 정이 드는 것 같아요.

미망이 화가 낮은지 두 번 연속 공격을 할 수 있는 더블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어요. 하지만 정확도가 조금이라도 떨어져 버린다면 무의미하니 항상 아이템을 사용할 때는 반드시 명중을 해야 한답니다.

미션을 끝마치려면 최소 열 번 이상 또는 수십 번을 공격해야 하며 짧게 끝 마칠 수가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잠시 시는 시간을 이용하여 플레이하기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둘 다 개성 넘치게 생긴 캐릭터로써 하나씩 번갈아 가면서 골라서 플레이를 하면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친구들이라 작은 음료수 내리를 하면서 경기를 하면 보다 재미를 더해 나갈 것이라 생각되네요.

항상 바람 저항은 눈여겨보셔야 합니다. 현재 반대로 불어오고 있는데 이렇게 파워 게이지를 최대한 높게 설정한 다음 공격을 진행해야 정확한 각도를 통해서 반대쪽에 있는 밍밍에게 공격을 가할 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