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평화로운 마을에 수많은 괴수들이 등장하여 퇴치에 나선 여러 명의 영웅들 여러 액션 게임에서 등장하는 히어로들이 참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어 플레이하는 재미를 한층 더 뛰어나게 만들어 나가고 있어요.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서 시작하자마자 첫 스테이지도 완성해 내지 못하고 종료될 수가 있어요.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Zombies vs Berserk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몇 판 플레이하다 보면 적들의 공격 패턴을 마음껏 읽어 나갈 수가 있어 정확하게 강력한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손쉽게 높은 단계의 스테이지까지 상당히 정확하게 완성할 수 있는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플래시에서는 일인용뿐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진행할 수 있도록 2인 플레이까지 지원을 하고 있어서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갈 수가 있게 되니 혼자보다는 둘이 함께 플레이를 펼쳐 나가는 것이 더욱 쉽게 임무를 수행할 수가 있어요.

현재 화면에서는 모든 컨트롤에 대해서 상당히 자세하게 설명이 되는데 U I O는 일종의 스킬로써 하늘색의 게이지가 일정치 오른 상태에서만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 위험할 때 한 번씩 사용을 해야 한답니다.

 

이렇게 기를 최대한 끌어모아가면서 필살기 게이지를 최대한 채워 주시면 보다 효과적인 전투를 벌여 나갈 수가 있는데 몬스터들이 없는 타임에는 반드시 줄어든 기를 열심히 모아 주시는 것이 가장 좋아요.

 화면상에서 보이듯이 꼭 손오공이 초사이언으로 변신하기 직전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군요. 언제 보아도 가장 믿음직스러운 드래건볼의 매인 주인공 그 어떠한 강력한 적들도 단숨에 제거할 수 있는 매우 높은 전투력을 보여주고 있지요.

이렇게 천천히 다가오는 푸른색의 좀비들을 쉽게 공략하기 위해서는 한 마리씩 공격을 하면서 스킬 포인트를 열심히 올려 나가면서 강력한 기술을 한방 날리는 방식으로 다가오는 괴물 그를 물리쳐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강력한 펀치를 날리면서 공격을 열심히 가하고 있어요. 특히 연속 공격을 통해서 콤보를 보여주신다면 보다 더 신속하게 적들을 물리치면서 점수를 최대한 높여 나갈 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주위에 나타나는 상자들을 모두 획득해 나가줘야 보다 오래 생존하면서 임무를 수행할 수가 있어요. 이번 게임에서는 반드시 생명력이 하나만 제공되고 있으면 리플레이가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

모든 체력이 소진되어 버리면 바로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이 끝나고 있는데 컨트롤하면서 체력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만 높은 점수를 올려 나가면서 마을에 꼭꼭 숨어있는 모든 좀비들을 말끔히 재거할 수 있어요.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줘야 하는 미션을 연속 플레이하는데 보다 더 집중하면서 몰려나오는 괴물들을 순조롭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해야 캐릭터가 많은 공격을 당하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어요.

한 번만   공격을 당해도 체력치가 엄청나게 빠져나가고 있는데 반드시 많은 적들에게 들어 쌓이지 않도록 해주시고 신속하게 스킬 공격을 통해서 빠져나와 줘야지 손쉬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갑자기 여러 마리가 몰려나오기 시작하는데 하필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수치가 모두 바닥이 나 버렸으니 더욱 조심스럽게 피하면서 한 마리씩 집중 공격을 하면서 포인트를 올려 줘야 합니다.

드디어 이번 스테이지를 맡고있는 막강한 보스와의 한판 승부를 펼쳐 나가는데 선오공의 주특기는 에너지파를 발사하여 막대한 공격을 입히고 있어요. 이렇게 기술만 제대로 사용한다면 마음껏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보다는 미친 좀비죽이기게임에서는 역시 스킬 한방의 대미지가 월등히 높은 타격감을 안겨 다 주고 있는 만큼이나 기회가 주어지면 반드시 기를 끌어모아 주시면서 다시 한번 막강한 기술을 사용하면 간단히 제압할 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