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엔 자동차들이 싱싱 달리는 8차선 고속도로에서 무모한 행동을 보이고 있어요. 시속 100킬로가 넘는 이동속도를 보이는 차량들을 아슬아슬하게 피하면서 반대쪽 인도로 무단횡단을 통해 무사히 도착하는 미션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위아래로 서로 교차하여 다양한 차량들이 서로 다른 속도로 이동해 오고 있어 미리 예측하기 힘들어 조금만 판단을 잘못하여도 여지없이 사람들이 큰 공격을 입고 잔인하게 죽어 버리고 말아요.

또한 랜덤으로 도로에 아이템이 하나 주어지닌데 획득하게 되면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 들의 움직임이 조금 더 빨라지게 되어 있어 보다 확실한 플레이를 통해 교통사고 없이 무사히 목적지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방향키

공략유튜브영상 (복구)

https://www.youtube.com/watch?v=umAVX4wN7tk&t=1s 

 
반응형
 

 

좌측에 수십 명의 사람들이 모여 있어요. 유저들께서는 각 스테이지에서 원하는 만큼 사람들을 안전하게 사고가 일어나지 않게 하면서 정해진 수자 만큼만 살려주세요.

무단횡단하기 제한시간이 주어지지 않고 있는 만큼이나 유저께서는 더욱 신중한 컨트롤을 마음껏 하면서 좌측에서 우측으로 열심히 사고가 나지 않도록 컨트롤 하면서 신속하게 달려가 인도로 도착해야 합니다.

팁을 하나 들자면 왼편 차선에서는 밑으로 내려오면서 대각선으로 이동을 해주시고 우측 차서 선 위로 올라오고 있는 만큼이나 유닛들을 상단으로 올라가면서 빠르고 정확하게 이동을 해주면됩니다.

결코 해서는 안될 무당 횡단을 이렇게 차량들이 가장 신속하게 달린다는 고속도로에서 위험 찬란한 행동을 보이고 있어 매우 엽기적인 행동이라 설명할 수 있을 정도로 대범함을 보여 주는 게임이에요.

단계가 높아질수록 난이도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으며 모든 각 스테이에 정확하게 정해진만큼만 무사히 살려서 이동을 해주세요.

 차량들이 크고 작은 것에 따라 달려 나오는 속도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나고 있어요. 유저들께서는 저 멀리서 이동해 오는 차량들을 잘 주시하면서 시간차 계산을 정확하게 하여 결코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상당히 살짝만 부딪쳐도 최소 사망에 이르게 되는데 신중한 컨트롤을 통해서 보다 확실한 플레이를 펼쳐 보이면서 목적지에 25명의 사람들을 필수로 횡단할 수 있도록 기발한 컨트롤을 진행 해야 해요.

온 사방에 사고 현장들이 그대로 남아 있어서 매우 잔인함을 보여주는데 한편으로는 무단으로 차도를 뛰어나가는 것이 얼마나 위험하고 바보 같은 짓인지를 깊게 깨닫게 해주는 게임이라 생각도 드네요.

여기저기 붉은색 핏자국들이 선명하게 놓여 있어 매우 잔인함을 보여 줍니다. 사로 가 날 때마다 너무 잔인할 만큼 사람들이 몸이 부서지거나 멀리 날아가 버리면서 죽어 버리고 있어 끔찍한 현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게임을 통해서 결코 무단으로 찻길을 건너서는 안되다는 깊은 마음이 생기게 될 정도로 찻길을 반드시 횡단보도나 지하보도를 통해서 이동해야 한답니다.

이런 조심스럽게 위에서 내려오는 차량들을 보고 신중하게 움직였지만 또다시 살짝 걸려서 캐릭터가 죽어 버리고 말았어요. 우선 미션을 제대로 공략하기 위해서는 한 번이 이동하지 마시고 피해 가주세요.

초기에는 무척이나 힘든 컨트롤을 보여주는 것 같지만 조금 하다 보면 어느 정도 차량들이 달려오는 패턴을 읽을 수가 있어 그렇게 어렵지 않고 상당히 쉽게 이번 미션을 완벽하게 공략해 낼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