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Chute Board 무단횡단 게임으로 교체함

다양한 차량들이 가장 신속하게 달리는 고속도로에서 위험 찬란한 대 모험이 시작되었어요. 다름 아닌 수십 명의 사람들이 위아래로 교차하는 8차선 도로에서 무단횡단을 미션으로 두고 플레이되고 있어요. 굉장한 속도로 달려오고 있는 만큼이나 작은 충격에도 살아남을 수 없을 정도로 치명상을 입게 되는 만큼 유저들께서는 더욱 현란한 컨트롤을 보이면서 한 사람씩 신중하게 차도로 들어가 다양한 차량들을 모두 피하면서 우측 끝 부분 인도까지 무사히 사고 없이 이동해야 합니다. 미션에서 정해진 숫자만큼 모두 안전하게 이동시켜야만 주어진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낼 수가 있어요.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매우 짧은 시간을 투자하면서 다양한 게 큰 재미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좋은 게임이라 생각이 될 정도 손쉽게 접속하여 어느 때 마다 쉽게 플레이하면서 미션을 완성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위아래로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달려오는 버스와 다양한 승용차들을 열심히 피하면서 미션을 천천히 완수해 나가 주세요. 사람들이 수십 명의 이르고 있는데 몇 명 정도는 희생당해도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좌측방향에서 험난한 고속도로를 달려 나가며 등장하는 아이템을 획득하여 주시면 수십 초 동안 주변 사람들이 모두 이동속도가 일정치 올라가게 되어 있어 현재 보다 더욱 신속하게 달려 나가 교통사고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게 됩니다.

이 게임을 할 때는 저 멀리서 달려오는 속도와 시간차 계산을 정확하게만 해주신다면 결코 교통사고가 일어나지 않게 모든 사람들을 이번 안전구역까지 모두 무사히 이동시키면서 미션을 퍼펙트하게 완성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이건 정말로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플래시로 누구나 순조롭게 컨트롤하면서 무단횡단이란 얼마나 무섭고 한심한 행동인지 깊이 깨닫게 해주고 있어 누구나 플레이하면서 가슴속에 새겨 넣어야 할 것 같아요.

일반 도로도 아닌 시속 백 킬로미터가 넘게 달리고 넓은 고속도로는 무법자처럼 마구 설치면서 횡당을 하는데 아무리 사고가 나지 않게 신중한 컨트롤을 보인다 할지라도 많은 희생이 뒤 따르게 됩니다.

주위를 보고 있는데 너무 처참한 관경을 보여주는데 여러 사람들이 차량에 치어 이처럼 붉은 혈흔을 흘리면서 흔적도 없이 어디론가 사라져 버리는데 이렇게 무모한 행동을 보이면 얼마나 끔찍한 일이 일어나는지 알게 해 주는 것 같아요.

결코 이동할 때에는 단숨에 뛰어 나가려 하지 마시고 천천히 다가오는 차량들의 속도를 계산하면서 느긋한 마음으로 이동을 하는 것이 조금이라도 생존율을 올려 나가면서 많은 유닛들을 목적지로 이동을 시킬 수 있어요.

비록 간편한 컨트롤을 보여주지만 달려 나오는 패턴을 읽지 못한다면 그렇게 좋은 성적을 만들 수 없을 만큼 정해진 인원수를 채워 놓지 못하고 도로에 많은 사람들을 희생시키게 됩니다.

우선 중앙까지 신중하게 차량들을 모두 피하신 다음 잠시 한 박자 쉰 다음 이동해 오는 패턴을 생각하면서 해당 게임에서는 보다 안전하고 현명한 판단을 하면서 목적지로 최대한 빠르고 신속하게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신속하게 이동해 오는 차량을 정면으로 충돌하게 된다면 여지없이 흔적도 없이 땅바닥에 붉은 핏자국만 생기고 화면 박으로 날아가 버릴 정도로 상당히 끔찍한 장면을 보여주는데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놀라울 만큼 교통사고가 얼마나 무서운지 가르쳐 주는 게임이라 생각이 될 만큼 비록 플레이하는 재미는 있지만 결코 무모한 무단 횡단을 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한 번 더 생각하게 되었답니다.

신호등이 없는 곳에서 상당히 위험하게 생명을 담보로 신속하게 이동하자고 이런 무의미한 행동을 보인다면 언젠가 큰 사고가 일어다 죽을 때까지 후회해도 되돌릴 수 없을 상황이 일어 나는 경우가 만답니다.

무단횡단 게임을 통해서 조금은 잔인하지만 차량들을 요리조리 피하면서 화끈한 재미를 마음껏 느껴보시는 시간을 갖는 것도 아주 좋을 거 같군요. 다음에는 보다 새로운 겜들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바이요~ 그리고 주의하실 건 결코 따라서 위에처럼 행동하시면 정말 위험하고 사망까지 할 수 있는데 꼭 신호등에서 건너가는 여러분들이 되어주시기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