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주 재미있는 "너네별로 돌아가 귀여운 모바일 그림퍼즐맞추기게임"은화려하고 멋진 이펙트를 자랑하다면 다른 그 어떤게임들도따라올 수 없을 만큼 뛰어난 재미를 모든 유저 들게 안겨다 드리고 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지구 관광을 목적으로 들어 오려 하지만 주인공들의 배팅 볼에 맞고 대기 권으로 벗어나 우주 미가가 되어 버리면서 재미있는 방식으로 해당 외계인을 구출해 나가는 방식으로 우주 공간에 있는 모든 행성들을 돌아 다니면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플레이 방식은 정해진 횟수 안에 각 스테이지에 알맞은 점수를 횓득해 주시면 임무를 완료하고 다음 행성으로 이동해 나가게 됩니다.

애니팡 처럼 연속으로 콤보를 이루면서 매우 짜릿한 손맛을 마음껏 느낄 수 있으며 보다 화려한 이펙트를 지니고 있어 플레이 하는 재미가 한층 더 해나가고 있어서 많은 이들이 신 나게 즐길 수 있을 좋은 작품인 것 같아요.

현재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같이 간단히 접속만 하여도 이렇게나 많은 아이템들을 대량으로 재공하고 있으니 그다지 캐시 충전을 하지 않도록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으니 부과금 유저도 쉽게 높은 단계까지 도달해 낼 수 있으시답니다.

하나의 행성을 장악하기 위해서는 주위에 있는 수많은 소행성들을 모두 돌아다니면서 미션을 클리어해야하는데 가장 높은 스코어를 달성해 나가 면서 카톡 친구들에게 즐거운 마음으로 자랑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수가 있으시답니다.

자 본격적이 첫 단 게 플레이가 시작되는데 처음에는 초보자들을 위해 간단히 튜토리얼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누구나 간편하게 이해를 하면서 한 단계식 높은 점수를 통해 보다 쉽게 해당 스테이지를 완성해 나갈 수있으시며이렇게 각 임무에서 목표치 만큼 점수를 획득해 나간다면 미아가 된 외계인을 구출해낼 수가 있어요. 그다지 복잡하지도 않고 어렵지 않은 방식으로 플레이가 되고 있어서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무조건 정해진 이동 횟수를 생각하면서 모다 많은 외계인들을 연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기본 3개를 연결하면 점수를 획득해 나갈 수 있으나 4개 이상 연결을 해주시면 반짝 어리는 아이템이 하나 생성이 되고 있답니다.

중앙에 푸른색 외계인이 번쩍거리는데 이것을 가로 세로 연결하여 몬스터를 제거하면 해당 가로 또는 세로 안에 있는 모든 괴물들이 제거되면서 생각보다 높은 스코어를 만들어 나가면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답니다.

스테이지마다 완성을 하게 되면 황금색 별 모양으로 하나부터 시작해서3개까지 주어지고 있으니 유저께서는 좋은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우측에 놓여 있는 황금색 게이지가 최대한 위로 올라갈 수 있도록 만들어 주세요.

한 단계식 올라갈 때마다 목표 점수가 점점 올라가고 있어요. 또한 이동 횟수도 서로 다르게 주어지고 있으니 절대로 기본 3개만을 연결해 놓고는 주어진 임무를 완성해 나가기 어려울 뿐 아니라 등급도 올려 나가기 힘들어진답니다.

총 11개 행성과 225개 스테이지가 주어지고 있어서 상당히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 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서 거의 무한에 가까운 진행을 보이고 있어서 심심함을 충분히 달랠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이번에는 목표가 점수가 아닌 해당 주어진 몬스터를 모두 사라지게 만들어야 하는데 다행히도 이동 횟수가 많이 주어지고 있으니 천천시 생각을 하면서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멋진 플레이를 펼쳐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하나의 스테이지를 마무리하게 되면 황금색 별을 획득할 수가 있으며 최종 스코어를 확인하면서 내 순위와 랭킨 순위를 바로 실시간으로 확인을 통해 친구들에게 자랑을 할 수가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답니다.

현재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가 준비가 되어 있어 처음 다운로드하고 진행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아이템을 보급하고 있어 초반부터 어렵지 않고 더욱 간편하면서 많은 즐거움을 충분히 누리며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을 보여주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마음껏 외계캐리터를 조절해서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그림퍼즐맞추기게임 구글 플레이 내려받기주소 :http://goo.gl/VDEj7U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