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뛰어난 재미나 맛깔나는 터치감으로 하면할수록 중독성을 강하게보여주고 있는돌리돌리푸 재미있는 모바일 퍼즐게임랍니다. 전에 크게 흥행하였었던 애니팡과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똑같은 모양 4개를 만들어 놓아야만 좋은 결과를 만들어 있고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다양한 동물들을 알맞게 연결해 나가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갈 수 있도록 멋진 플레이를 보여 줄 수 있도록 하세요.

각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복잡하게 나열돼 그림들을 맞추기어려운 상황을 보이지만 집중하며서 하나둘씩 맞추어 나가면 분명 최대한 높은 단계까지 아주 빠르게 완성해 나갈 수 있은 귀엽고 재미난게임이랍니다. 푸짐한 선물을 받을수가 있는쿠폰번호역시 소개를 해드렸는데 꼭 입력하시면 아이템들을 선물받아보세요.

처음돌리돌리푸 재미있는 모바일 퍼즐게임을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이 되어 있어 보다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으니 열심히 각 미션을 순조롭게 클리어 해나갈 수 있도록 진행을 하면서 최대한 시간을 단축해 주시고 화면에서와같이 간단한 터치를 통해 시계방향으로 회전을 시키게 하면서 같은 모양이 네게가서로 같이연결이 되게 한다면 해당 그림이 터져 나가면서 점수를 획득해 나갈 수있으시답니다.

처음진행하시는 분들을 위한왕초보자들을 위해 이렇게 간단한 방식으로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있는데 누구나 한번씩만 배우고 익히신다면 충분히 효율적으로 배워 나가면서 목적을 한 단계식 달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는군요.스테이지마다 달성해나가야 하는 미션이 서로 다르게 주어지고 있는 만큼 더욱 현명한 판단을 해주시면서 좋은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대한 집중력 있게 임무를 똑같은 그림을 연결해 주시면되신답니다.

보다 높은 기록을 경신해 나가면서 카톡에 등록되어 있는 자신들의 친구들에게 자랑을 해보세요. 전혀 어렵지 않은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만큼 높은 스코어를 쉽게 만들어 나갈 수 있으시고이렇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면서 한 단계식 올라가는 짜릿한 즐거움을 충분히 느낄 수 있으시고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으니 최대한 빠르게 연결을 해주시는게 포인트지요.

애니팡하고는 조금은 다른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 제한 시간은 충분히 정해져 있으며 클릭 횟수가 주어지고 있으니 천천히 머릿속으로 생각을 해나가면서 하나씩 연결하여 터트려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시고원형의 거품 안에 들어가 있는 동물들을 연결하여 터트리게 되면 보다 높은 스토어를 획득해 나갈 수가 있도록 제대로 열심히 생각하면서 5개 이상 연결을 통해 보다 높은 득점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하세요.

원하는 곳을 터치하게 되면 4개의 풍선들이 시계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는데 생각을 참 많이 하면서 원활한 플레이를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좋은 전략을 펼쳐 나가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으신데연속 적으로 터트리면서 콤보를 달성하게 된다면 보너스 점수가 추가되어 더욱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가면서 최고 신기록을 세워 나갈 수 있는 기회를 갖추게 되어 있으니 최대한 높은 콤보가 발동되도록 신경 써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4개의 같은 모양을 연결하는 것보다는 5섯 개 6석개를 연결하여 터트려 주시면 더욱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가면서 충분히 기록을 경신해 나갈 수가 있으시고 단순히 한가지 맵만 등장하는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스테이지 맵을 진행할수가 있으십니다.이전 게임들경우에는단순히 좌우로 옮겼지만 가운데를.터치해서 시계방향으로 돌리니 생각을 하게되어 두뇌발달에 좋을듯하네요,처음플레이하는모든사용자 분들에게선물을 전해 주고 있는데 지금 바로 접속하셔서 뛰어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퍼즐 형태의돌리돌리푸를 마음껏 펼쳐나가보세요.그리고돌리돌리푸 공략 32,24 시리즈등도 따로 포스팅해서 공략을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귀여운 캐릭터를 조절해서 재미난시간을 마음껏 만끽해주세요.

돌리돌리푸 쿠폰번호

[입력방법은 환경설정 - 쿠폰입력 - 문자를 입력할수있는곳에 위에 보이는 영문자와 숫자를 함께 입력하시면 되시고

메시지함을 통해서 보상을 2가지 받으실수가 있으세요. 24시간만 보관된다고 하니 바로 확인해서 수령하셔야겠지요.]

다운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ooh.PoohKakao&hl=k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