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ENDLESS SIEG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디펜스 방식으로 진행되는 엄청 재밌는 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하면서 안전하게 성이 파괴되는 것을 방어하는 미션을 지니고 재미있게 플레이되고 있어요. 각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나갈 때마다 일정한 골드를 보상받고 스킬 포인트 또한 1씩 받고 있어요. 플레이어가 원하는 스킬을 하나씩 올려 나갈 수가 있으면 무기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그동안 모아 놓는 돈을 가지고 화력이 좋은 무기를 구입할 수가 있어요. 또한 여러 단계의 스테이를 클리어하면서 두 명의 동료들과 함께 전투를 할 수가 있어 더욱 효과적인 방어를 구축할 수 있어요.

vi defenders noad 조작법

마우스

브아이 디펜더스 노이드 공략 영상

스토리 설명

3명의 멋진 용사들이 괴물들이 이동해 오는 것을 방어하기 위해 강력한 무기와 필살기를 사용하면서 막강한 전투력을 보여 줍니다. 비록 쉬운 게임은 아니 지면 세 명의 히어로를 플레이어가 직접 컨트롤할 수가 있습니다.

각 영웅마다 서로 다른 스킬들을 지니고 있는데 위험할 때마다 하나씩 사용을 해 주세요. 한번 사용하고 나면 일정 시간이 돌아와야 다시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굉장한 파괴력을 갖추고 있어 상당히 쉽게 괴물들을 물리칠 수가 있어요.

이번 영웅의 스킬은 다령 히어로에 비해 가장 강력하고 화려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른 용사들도 제각기 강력한 스킬을 지니고는 있지만 역시 매인 주인공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결코 괴수들로부터 아군 본진이 공격당해 생명 수치가 모두 소모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플레이 해나 가세요.

초반에는 필살기를 사용할 필요도 없아 상당히 손쉽게 몰리는 나무 괴물들을 처치하면서 보상을 받아 낼 수가 있어요. 하지만 레벨이 올라가면 갈수록 점점 괴물 숫자가 올라가면서 높은 공격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정확한 컨트롤을 통해서 보다 신속하게 괴수들을 물리쳐 나가 줘야 공력을 조금이라도 당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열심히 화살을 날려 가면서 모든 나무 괴물들을 한 마리도 빠짐없이 매우 신속하게 없애 주도록 하세요.

이렇게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면 별 모양으로 등급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하나부터 3개까지 주어지는데 유저께서는 필수로 반드시 적어도 2개 이상을 받아 낼 수 있으세요.

매우 단조로운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게임으로 이번 디펜스는 지루함 없이 업그레이드와 동료들과 함께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한 단계식 방어를 해나가는 재미가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마우스로 상하로 움직여 나가며 정확한 조준만 해주신다면 쉽고 간단하게 제거하면서 돈을 벌어들일 수가 있습니다.

본진 공격을 당하지 않고 퍼펙트로 완벽하게 클리어하면 보다 높은 보상을 통해서 좋은 무기로 신속하게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가 있어요. 또한 본진 방어도 충실하게 진행해야지 후반에 유리한 조건으로 방어를 할 수 있어요.

이렇게 드디어 기다리면 용사 한 병이 지원이 되었어요. 이제부터는 혼자가 아니라 멋진 동료와 함께 디펜스를 할 수가 있게 되어 많은 적들이 몰려나온다 할지라도 제압할 수 있어요.

영웅을 제외한 나머지 친구들을 자동 공격을 진행할 수가 있게 되니 유저들께서 히어로를 변화하여 직접 보든 용사들을 컨트롤하면서 다양한 플레이로 보여줄 수가 있습니다.

이번 엄청 재밌는 게임에는 두 번째 영웅의 필살기를 사용하여 덫을 설치해 놓았어요. 비록 첫 번째 영웅보다는 효과적인 기술은 아니지만 그래도 적들을 일정 순간 가두어 버리면서 진행을 방해할 수 있는데 없는 것보다는 좋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