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일종의 디펜스 방식으로 진행되는 싸우는 게임으로 꼬마 아이를 중앙에서 보호하는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됩니다. 검을 이용하는 히어로가 꼬마를 죽이려 달려드는 악당 로봇들을 무참히 박살 내면서 경험치를 쌓아 나가게 되면 일정한 아이템이 생되어 3가지 중 한 가지를 소환해 낼 수 있어요. 군인, 공격형 터릿, 윈드 블래스트 이렇게 3가지 중 단축키를 통해 1가지만 소환하여 적들을 보다 쉽게 물리치면서 방어를 할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 이동 마우스 : 생성 1-3


조작방식은 그냥 마우스 클릭할 필요도 없이 움직이기만 하면 이동을 하고 있으면 적들이 공격 사거리 범위 안에 들어오게 되면서 멋진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숫자만큼 로봇들이 등장하는데 열심히 터렛 또는 군인들을 소환하여 진영에 최대한 많이 배치해야지 안전하게 소년을 구해 낼 수가 있습니다.

초기에는 강력한 보호 망을 두루고 있어 여러 번 공격을 당해도 마음껏 버틸 수가 있으나 너무 오랜 무리하게 공격을 당하게 되면 보호망이 사라지게 됩니다. 당연히 보호막이 없다면 한 번의 작은 공격에도 불과하고 쉽게 캐릭터가 죽어 버리면서 게임이 종료되고 있습니다. 최대한 멋진 컨트롤을 보여야만 원하는 목표 부분까지 한 단계식 클리어할 수 있는 게임으로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하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신경을 써 주세요.


특히 윈드 블래스트는 매우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어서 적들이 뭉쳐있거나 강력한 로봇들에게 사용해 준다면 쉽게 쳐 부실 수가 있어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데 적절하게 사용을 하면서 안전하게 꼬마 아이를 캐어해 줄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보여주는 3d 디펜스 게임으로 깔끔한 그래픽을 통해 한결 부드러운 플레이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 설명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