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신나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레고들이 영웅이 되어 돌아왔어요. 영화 어벤저스를 토대로 제작된 레고 게임으로 매우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다양한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여러 명이 동시에 플레이하면서 각종 퀘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방식의 퍼즐도 함께 풀어 나가는 참 재미를 느낄 수가 있어 몰입감이 충분한 게임이라 설명 들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Lego Adventure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그다지 지루하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실제 영화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의 토대로 싸움을 하고 있어 진정한 게임을 보여 줍니다. 높은 그래픽과 사운드라 하나로 잘 어우러져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는 만큼 후회 없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매우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각 단계마다 서로 힘을 합쳐 미션을 풀어 나가는 방식이 보다 좋은 플레이를 경험하게 합니다. 또한 여러 가지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아이언 맨을 통해서 상당히 넓은 미국 시내를 신속하게 비행하면서 실제와 같은 아름다운 전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도 있도 시내에서 자동차를 빼앗아 도로를 신나게 질 수도 할 수 있어 매우 광범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지금 이 게임의 제작 광고를 보면 얼마나 성의를 가지고 만들었는지 알 수 있는 만큼이나 높은 플레이를 통해서 여러 가지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기 외의 게임이라 설명할 수 있을 정도로 진짜 신선한 아이디어로 제작되었다 할 수 있어요.

영화에서 등장하던 모든 히어로들을 내 마음대로 컨트롤하면서 지구를 위험에 빠르시려는 악의 무리들을 모두 물리치며 많은 미션을 클리어하여 미션을 하나씩 완수해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주세요. 혼자서 가 아니라 여러 사용자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가 있어 더욱 스릴 있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레고 모양이어서 그런지 부담스럽지 않고 친근감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누구나 간편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이나 쉽게 이해하면서 레고 게임의 미션을 즐길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