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직접 만들지는 않았지만  불꽃닌자님께서 손수제작하신  마인크래프트 0.9.5 탈출맵과 세이브파일 설치 버전과 레인님께서 만드신 갖가지 다양한 스크립터 및 마인크래프트 0.9.5 설치파일 apk까지 링크를 통해서 받을수있게끔 하단에 소개및 다운링크를 해드렸답니다. 그리고 즐거운 방학을 맞이하는 동시에  마크가 새롭게 패치되었 던거같은데 이번에는 대략 10가지 정도의 다양한 오류뿐 아니라 튕김 현상까지 모두 버그픽스가 되어서 마크를 진행하는데 있어 한층 더 쾌적하게 플레이를 느끼면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주어지고 있어요. 점점 업그레이드되어 가는 마크를 플레이하고 있으면 확실히 예전보다는 많이 발전했다는 것을 누구나 알수가 있을 정도로 많이 성장한 최고의 안드로이드게임이라 설명할 수가 있죠.



여러분들 드디어 버전업이된 최신빌드 테스팅버전이 나왔는데 리뷰및 다운을 받아서 확인하실분들께서는 링크 마인크래프트 0.10.0 베타빌드1설치 ,카피 덧링 APK 다운로드 업데이트 내용리뷰 - 마크 0.10.0 드롭박스 공유 및 마을시드 이곳에서 확인이 가능하세요.


▲ 간단한 리뷰을 설명해드릴텐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임으로 수많은 게임들 중에서 가장 최고의 자유도를 선사해주는 특펵한 작품이어서 많은 유저들이 지루함 없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는 최고로 좋은 장점들을 지니고 있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중에 어의 없이 리스폰 되었던 버그를 말끔하게 해결하여 이제부터는 고공에 더 이상 스폰이 되지 않게 수정하였다 이제 일정하게 게임에서 정해진 곳에서만 스폰될 수 있도록 모두 수정 보안 해놓아 더욱 신명 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동물들이 자주 사라지는 현상을 간혹 보고했는데 재료들을 수집하기 위해 동물에게 다가가면 난데없이 사라지고 있어 짜증 나는 플레이를 가끔 보여주었지만 이제부터는 그 어떤한 경우라 할지라도 여러 형태의 동물들이 절대로 사라 지지 않고 있답니다.


동물들로부터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해 낼 수가 있는데 돼지는 고기 양에게는 털 뭉치를 그리고 소에게는 가죽을 얻어 조함을 하여 다양한 물건을 만들어 낼 수가 있어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지요.


 

마크에 들어갈 때마다 그래픽 오류가 나곤 하였는데 이번 버전들부터는 몇 번을 연속해서 들어가더라도 전혀 오류 현상 같은 것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모두 수정을 해놓았답니다. 이렇게 지속적인 버전 업을 하고 있으니 얼마 남지 않는 버그들도 모두 없어 질것 같네요.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분들에게 있어서는 배터리 소비량이 매우 중요시되는데 오랜 시간을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으로 최대한 배터를 소모를 줄이고자 게임에 불필요한 요소들을 최대한 줄여주고 있어 보다 오랜 시간 동안 배터리를 유지시킬 수 있답니다.

멀티로 해당 게임을 즐기 때 클라이언트 기계들이 게임서버보다 많이 느려질 때 청크라는 항목의 읽어들이는 로딩이되지 않던 현상이 순조롭게 해결이 되어 이제는 전혀 상관없이 어떤한 경우에도 해당 오류는 일어나지 않고 있어 순조롭게 플레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곳곳에 놓여 있는 유적지의 연못을 고칠 수 있게 수정이 되었습니다. 자유도가 상당히 높은 게임인 만 틈 플레이하는 범위도 참으로 광범위하게 끝이 없다고 말할 수 있는데 자신만의 월드를 새롭게 제작해서 나가는 게임이야말로 가장 오랜 시간 지속하면서 즐거움을 느낄수 있다는 장점들을 지니고 있지요.



예상 밖으로 2D 플레이 되고 있지만 꽤나 아름다운 경관들을 만나 볼 수가 있을 정도로 주위를 보면 상당히 풍요로운 모습으로 누구나 꼭 한 번쯤은 가보고 싶은 곳이라는 것을 마음껏 느낄 수 있으니까요.

 

멀티플레이를 재밌게 하다 접속을 종료하게 되면 마인크래프트 0.9.5에서는 서버 크래시가되는 어처구니가없는 현상이 발생하건 현상이 모두 재거 되었고 또 클라이언트로 멀티플레이를 진행할 때 크래시나 여러 오류를 모두 해결하여서 다시는 이와 같은 현상이 전혀 일어나지 않고 있답니다.  


마크를 플레이하면서 가장 좋은 장점들을 들자면 아마도 요즘 고사양 pc 게임과는 전혀 달리 낮은 사양으로 매우 적은 용량을 차지하여 웬만한 구식 컴퓨터에서 끊김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을 들 수가 있답니다. 더군다나 맵이 엄청나게 넓게 설정되어 있어 용량만 충분히 주어진다면 끝없이 펼쳐 나갈 수도 있을 정도로 무한 플레이가 가능하답니다.그리고 지옥가는법과 엔더월드가는법의 경우엔느 제 블로그에 소개가 되어 있으니 확인해서 즐겁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필독 받기 참고글 






탈출맵,세이브1  스크립터모음2  설치게임APK

위에 보시면 링크를 타고 가시면 위에 처럼 앱 팩토리라는 블로그에 연결이 되는데 위에 보이는 화살표에 있는 글씨를 누르시면 데이터파일호스트및 드롭박스로 받을수가 있는곳으로 이동이 되어서 설치를 할수가 있더군요.apk 유료파일공유의 경우에는 권리침해 저작권 관련해서 본인은 공유를 할수가 없으며 자료문의및 저작권은 이동된곳 주인분께 문의하시고 추후에 해당 설명및 문제시에는 전부 삭제할수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위에 블로그와 저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젤리킹 쿠폰번호 와 APK  미션 공략집 -바운스볼저리가라!! 간편한 조작과 끊임없는 재미를 안겨주는 젤리킹 세계정복 대작전 안드로이드GAME


아쿠아 스토리 for kakao 리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깜직하고 귀염둥이 물고기키우기게임


스트리트파이터4 아레나  캐릭터및 필살기등 리뷰공략,안드로이드 격투게임 넥슨 스파4아레나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