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더럽기로 소문난 다시 돌아온 슈퍼영웅 노숙자의난7 입니다. 매번 다양한 장소에서 세상에서 가장 지저분한 스킬들을 사용하여 다양한 적들을 녹다운시키는 재미난 캐릭터도 그 어디던지 맨손으로 다가가 모든 상태들을 손쉽게 물리치는 괴물이라 할 수가 있어요. 그 어디에도 보지 못한 무서운 스킬들을 사용하고 있어 모든 악당들은 당황하지 않을 수가 없답니다.

호보 7 헤븐 (Hobo 7 Heaven) 조작방법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어느덧 작품도 7탄까지 이어지는데 그만큼 여러 유저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끌었다는 증거라 볼 수 있겠지요. 더러운 필살기를 사용하면서 다가오는 적들을 불쌍하게 물리치고 있어요. 초특급 방귀와 오줌 싸기 코딱지 파서 날리기 기타 등등 더러워하지 말라는 것을 이 주인공이 전부 다 하고 있어 코믹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주인공인 이번에는 하늘나라 천국에 가서 싸움을 시작하는군요. 천국에는 다들 착한 사람들만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악당들을 없을 텐데 외 저기로 들어간 것일까요. 암튼 우리의 무직한 주인공은 오늘도 화끈한 액션을 하게 됩니다.

 

다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초기 에는 별다른 특기 없이 발차기와 주먹 날리기 등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은 주어 지지 않고 잇지만 일정한 경험치를 얻 점점 다양한 스킬들을 배워 나가게 됩니다.

 

황금나무와 일곱 색깔 무지개가 등장하는군요 역시 천국에는 이렇게 환상적이고 낭만적인 무지개와 동화 속이나 상상 속에서 볼 수 있는 큰 황금 나무를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과연 우리의 주인공은 또 어떤 방식으로 악당들을 물리칠까요.

새로운 기술을 터득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단축키를 연달아 눌러주시면 바로 스킬이 시전 되어 상대방을 막강한 공격으로 대미지를 주고 있어요. 각 기술마다 사용하는 단축키가 참 다양하게 있어 조금 헷갈릴 수 있어요.

 

황금색의 얼굴을 하고 주인공에게 다가오는 천사 도대체 천국에서 무슨 잘못을 했길래 천사들이 저리 화가 나서 주인공을 잡으려 하는 것일까요. 하지만 상관이 없다는 듯 주인공은 방귀를 내뿜으면서 좋아하고 있어요.

 

세상 최고의 거리라 불리는 이 주인공 목욕을 하지 않는지 언 30년이 지난 것 같은 더티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옆에만 살짝 다가가도 냄새가 풍길 것만 같은 느낌을 전달받을 수가 있어 역겨운 캐릭터라 말할 수 있어요.

 

지저분하고 하는 행동이 예사롭진 않으나 지금까지 지구를 지켜 내기 위해 그 어떤 영웅들보다 뛰어난 재량으로 안전하게 악의 무리들로부터 지켜 냈답니다. 과연 오늘은 예상 밖의 장소에서 큰 활약을 펼쳐 보일지는 의문이군요.

 

갑자기 황금 검을 둔 십자군 병사가 등장하기 시작하네요. 역시 일반 천사와는 차원이 다른 공격력과 체력을 갖고 있어 쉽게 쓰러지지 않고 있으면 한 번만 잘못 맞아도 노숙자의 체력이 깎여 나갈 수가 있게 되는데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아이고 불상해라 호되게 얻어터지는 천사 딱 보아도 쌍코피가 터진 것을 보니 얼마나 아픈지 예감을 할 수 있어요. 이제 슬슬 고급 스킬들을 사용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으니 더욱 재미를 더해 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하늘에서 황금색의 주먹이 꽝꽝하고 마구 내리찍고 있어요. 이거 한 대 맞으면 체력이 달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으니 조심해서 무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컨트롤하면서 미션을 달성해 나가 주세요.

 

 

주먹은 패턴만 잘 익혀 놓으면 쉽게 피해나갈 수가 있어 그렇게 치명적이지 않아요. 앞으로 진격하면서 다가오는 천사들만 타격을 입혀 가면서 저렇게 녹다운시켜 주시면 무사히 목적지까지 빠르게 다가갈 수가 있는데 지금 바로 노숙자의 난 7 거지 게임을 즐겨보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