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눈빛을 보내어 영혼을 사로잡는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길을 걸어가면서 아무 남성에게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면 레이저 같은 붉은빛이 남성에게 발사되면서 영혼을 흡수하게 됩니다. 눈빛 보내기 13 게임은 가장 많은 남성의 영혼을 흡수하여 자신이 신이 되려는 미션을 지니고 남성들을 찾아 나서는 게임입니다. 걸어가며 서 여자아이들을 조심하며 남성에게 짜릿한 사랑의 눈빛을 보내야 해요. 주위 여성들 질투심이 너무 많아서 공격을 당할 수가 있는데 두 명 이상 여자들이 있는 곳 에서는 가급적 눈빛을 보내지 않는 것이 신상에 좋답니다.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미션이 클리어 되고 있어 잠깐 시간이 남을 때 한번 정도 할만한 겜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그럼 열심히 주위 남자들을 꼬리 쳐서 높은 점수를 얻어보시기를 바랄게요. 남자 꼬시기 게임 컨트롤 마우스를 이용해서 눈빛 작렬하게 보내세요.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마우스

매우 깜찍하고 말괄량이처럼 생긴 여주인공 세상 모든 남자들을 독차지하고 싶은 마음에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이렇게 굉장한 일을 꾸미고 있어요. 단 한 명의 남자로는 만족할 수 없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 것 같군요.

목표물을 정해 주신다 뭄 마우스만 간단히 누르고 있으면 이렇게 쉽게 레이저 가이 빛이 발사되면서 남자 머리 위에 나타난 하트 게이지가 모두 밑으로 내려가게 되면 주인공이 영혼을 흡수하여 이번 영혼은 주인공 뒤를 졸졸 따라다니게 됩니다.

엄청남 전기에 감전이나 된 듯 온몸을 부들부들 떨면서 체력게이지가 점차적으로 줄어들고 있습니다. 자서 둘러서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다른 시간 안으로 최대한 많은 남성들을 꼬실 수 있도록 하세요.

벌서 5 석명이나 꼬시면서 신나게 또 다른 사람들을 찾아 나서고 있어요. 현재 하는가 맨땅이 되어 가고 있는데 이제 한 명만 더 흡수하면 파워 업을 통해서 보다 쉽게 여자들을 제압하고 남성들을 꼬실 수 있게 도비니다.

비록 매우 짧은 미션을 지니고는 있지만 게임성 하나만큼은 뛰어나다 말할 수 있지요.

많은 사람들을 꼬시고 목표 부분까지 들어가요 가장 좋은 점수를 획득을 하면서 나갈 수가 있습니다. 유저께서는 결코 화면 안에 남자들이 단 한 명도 없도록 모두 눈빛을 보내면서 흡수할 수 있도록 해야 완벽하게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낼 수가 있습니다.

바로 옆에 여성이 있는 대도 그냥 무시하고 찌릿한 레이저 광선을 쏘아 보내고 있어요. 뭐 하지만 한 명 정도쯤이야 누워서 떡 먹기 식으로 간단하게 제압해 낼 수가 있는데 아무 걱정하지 마시고 보이는 즉 히 눈빛을 보내 주세요.

이제 모든 남자들을 꼬신 것 같아요. 아무리 둘러보아도 단 한 명도 보이지 않고 있는데 조금만 더 신경을 쓰면서 좌측으로 이동을 하면 모든 미션이 완료되면서 남자들이 들어갈 때마다 스코어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장면이 바로 그 다리던 엔딩 장면으로 여주인공에게 깊이 빠져 버린 영혼들이 정신이 나간 체 신처럼 떠받들고 있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는 여자아이 자신이 갖고 싶은 것은 세상 무엇이든 다 가질 것 같아요.

상단에 직접 정말 웃기고 재밌게 플레이 영상이 짧게만 등록이 되어 있어요. 잠깐만 보아도 이 게임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지를 마음껏 쉽게 이해하며 진행할 수가 있는데 잠시만 시간을 내면서 미션을 보다 순조롭게 풀 수 있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