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여러분들께 잠깐 소개를 해드리는데 희기종 외계 생명체가 지구로 내려와 무서운 재앙을 불러오는 플래시 게임으로 공포 영화에서는 등장할만한 괴물이 무서운 일들을 벌여 나가는 이야기를 다루는 게임입니다.

해당 작품의 스토리 방식으로 전개되기 때문에 서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어 진행하는 동안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는군요.

괴물녀석은 모든 사물들을 손을 만지지 않고 서도 마음대로 움직일 수가 있으면 살아 숨 쉬는 모든 생명체를 잔인하게 잡아먹어 그의 특정을 사용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날아다니는 비둘기를 잡아먹으면 하늘을 날 수 있는 날개강 생성되면서 자유자재로 날아가면서 무서운 살인은 마음 편히 저지르게 됩니다. 직접 여러분께서 재미를 한껏 느껴보시는 건 어떤지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86KWrjSjZUs 

 
반응형
 

최초 머나먼 행성에서 지구로 떨어져 작은 나루터에서 미션이 시작됩니다. 처음 에는 애버래 처럼 생긴 작은 벌레지만 주위에 있는 동물들을 잡아먹으면서 점점 몸집이 커지게 되어 있어 나중에는 난 괴물로 돌면 합니다.

 

고양이와의 한판 승부 현재 작은 몸을 하고 있어 잘못했다가는 요 녀석에게 잡아 먹히는 수가 있는데 조심해서 고양이를 방심하게 한 다음 공격을 이루어야 합니다. 주위에 있는 무언가를 클릭하여 야옹이가 시선을 다른 곳으로 향하도록 해야 해요.

 

도저히 시선을 돌릴만한것을 찾지 못하고 지하실로 내려와 보일러 배관을 이곳저곳 건드리면서 난 소음이 일어나게 하고 있어요. 이 정도 소리면 상당이 음양에 민감한 고양이가 무언가 반응을 보이겠지요.

 

역시 소리가 들리는 방향으로 고개를 숙여 엉덩이를 높이 치켜세우고 지하실 쪽들 쳐다보고 있는데 이대다 싶어 괴물 애벌레는 야옹이 엉덩이 속으로 심하게 들어가 죽여 버리게 됩니다. 불쌍한 괭이 참으로 잔인한 죽음을 맞이하고 잇답니다.

 

거실로 들어와서 주인아져씨고 설거지를 하는 모습을 보고 믹서기를 자동으로 돌려놓고 있어요. 깜박하고 자신이 돌려놓은 줄 알고 믹서기를 끄려 하는 찰나에 괴물녀석을 무서운 괴략을 생각해 내고 있어요.

 

싱크대의 물을 넘치도록 하고 서랍장에서 과도를 꺼내어 주인아저씨가 머리에 찔리게 배치해놓고 있어요. 아무 의심 없는 주인 어쩔 수 없이 괴물이 바라던 대로 비눗물에 심하게 미끄러지면서 죽음을 맞이 합니다.

 

환풍기를 통해 들어온 애벌에 밖으로 나오자마자 작은 어항으로 빠져 버리면서 물고기를 잡아먹고 있어요. 그런 다음 새장을 열어 먹이를 바닥에 일부로 떨어 뜨린 후 새도 잡아먹으면서 날아 다릴 수 있는 날개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오래전에 이런 영화를 한번 본 적이 있는데 사람들 몸속으로 들어가 자신 마음대로 조종하면서 못된 짓을 하고 자신이 위험해지면 배를 뚫고 나와 다시 다른 사람 몸으로 들어가는 무서운 영화가 문득 생각이 나는군요.

 

이렇게 공중을 날아다닐 수가 있는데 이제부터는 어디던지 날아다니면서 무서운 행각을 벌일 수 있을 것 같아요. 과연 괴물은 외 지구를 온 것이며 무슨 목표로 선량한 사람들을 죽이는 것일까요?

 

화장식에서 가만히 않자 있던 아저씨는 아무런 반항도 하지 못하고 몸과 몸이 분리가 되어 날아가 그대로 죽어버리는데 참말로 어이없는 죽음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몸집은 더욱더 커져 나갈 수가 있는데 이러다가 해가 뜨기 전에 공룡처럼 부피가 커질까 두렵기까지 하는군요.

 

만약에 세상에 이런 괴물 한 마리만 실제 존재한다면 난 파장이 불어닥칠 만큼 수많은 희생자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잡으려 해도 잡을 수 없는데 높은 능력의 갖고 있어 초능력이 있지 않는 한 있습니다. 너무 많은 리뷰를 하게 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는데 지금 외계인키우기게임을 하면서 다양한 공략들을 직접 확인하면서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