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아바타 만들기 추억의 화장 게임으로 예쁜 여성의 캐릭터를 여러분이 직접 얼굴 화장을 해야 한답니다.

총 6가지 순석 눈 눈동자 피부색 입술 모든 것을 정확하게 원하는 색상으로 예쁘게 화장을 하면서 다양한 외출복과 액세서리들을 착용시켜 주시면 세상에서 가장 멋진 여러분만의 캐릭터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당한 재미를 선사 하는데 쉽게 끝낼 수가 있어 심심할 때 한 번쯤 해볼 만한 게임이라 설명해 드리고 싶군요.

남자들보다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데 이것 말고도 여러 종류의 화장 게임들이 최근 들어 각 블로그에 속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나른한 여름날 소풍을 따나는 우리 주인공 핑크빛 드레스를 입고 화사한 차림으로 이렇게 혼자 산책을 하는 모습을 보면 아마 지나가는 남자들 혼이 나갈 정도로 홀딱 빠져들 수밖에 없을 정도의 미모를 자랑하고 있지요.

자 바로 이것이 얼굴 화장을 도와주고 있는 것으로써 여섯 가지를 각 10단계로 나누어져 유저들께서는 가장 원하는 색상을 하나 선택하면 됩니다. 모든 것을 일일이 한 번씩 칠해 보면서 마음에 드시는 걸 골라 주시면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는 개인적으로 피부색 하고 눈동자 색이라고 생각되는데 그만큼 사람들이 시선이 눈과 피부색으로 많이 쏠리고 있어요. 상당히 간단하게 얼굴 화장을 모두 마친 다음에는 화려한 옷들을 입어 보는 시간을 지금 이 시간에 가져 보세요.

그냥 바라만 보아도 너무 예쁜 것 같지 않는 가요 이렇게 멋진 캐릭터를 열심히 꾸며 준 다음 컴퓨터에 저장을 할 수 있어요. 그런 다음 바탕화면에 깔아 높아도 되고 친구들에게 사진 파일로 저장하여 카톡으로도 마음껏 보낼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부분별 화장이 모두 끝났다면 bressUp를 눌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신 다음 여러 종류의 옷들을 한번씩 모두 입어 보도록 하세요. 특히 의상을 고를 때에는 배경에 정확하게 선택을 해야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습니다.

헤어스타일 화장만큼 중요시되는데 머리만 잘 가꾸어도 외모다 180도 달라져 보일 정도로 여성들에게 있어서는 미를 추구하는 입장에서 상당한 자리를 찾지 하고 있을 정도로 매일 같이 많은 신경을 쓰고 있겠죠.

기다란 금발머리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역시 미모의 여성 캐릭터이라면 단발보다는 긴 머리가 더 보기 좋은 것 같아요. 매우 출중한 보디를 지니고 있어 그 어떤 머리 스타일도 잘 어울리니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드는 걸 선택하여주세요.

수십 벌의 의상이 준비되는데 나들이부터 집안에서 편안히 입을 수 있는 옷가지들 하나식 모두 입어 보면서 캐릭터하고 상황에 잘 어울리는 것을 하나만 골라 주신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세요.

이 옷 또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군요. 하지만 피크닉을 가기 위해선 이런 옷은 조금 피해야겠죠. 남들 시선을 조금 생각해야 하며 편안하면서도 너무 튀지 않는 것을 선택해 주시는 것이 남들을 배려하는 것이니까요.

어떤가요. 딱 활도 하기 편안해 보이는 패션 이 정도면 너무 튀지도 않고 편안하게 산책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여러분이 원하시는 옷가지를 찾아 주시고 액세서리도 함께 끼워 주세요.

드디어 짦은 시간 동안 다양한 치장을 해주었는데 이제 마지막으로 액세서리들을 추가하면 모든 것이 마무리됩니다. 머리핀 목걸이 그리고 오른손에 들 수 있는 예쁜 꽃을 선택하면 여러분만의 캐릭터가 탄생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