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반응형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되는 슈팅 건메이헴 3인용 총게임으로 3탄까지 등장할 정도로 많은 유저분들이 상당히 좋은 평가를 주었답니다. 커스텀 모드와 캠페인 모드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또한 1인 플레이뿐 아니라 2인용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가고 있다죠. 우선 초기로 이번 슈팅을 즐기시는 유저께서는 캠페인 모드를 우선적으로 즐겨 주시는 것이 상당한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조작방식이 매우 손쉽게 구성이 되어 있는 만큼이나이나 누구든지 쉬운 컨트롤이 예상되네요. 초기부터 매우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는 게임으로 쉽게 커스텀 모드를 높은 플레이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가장 많은 적들을 물리치면서 높은 점수를 토대로 기록을 새롭게 세워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컨트롤방법

관련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84fLjWb--3s 

 
반응형
 

연속 공격을 이루면서 상대방을 반드시 바깥으로 몰아 버리면 간단히 리브스 수치를 줄여 나갈 수가 있습니다. 지금 이 게임에서는 총으로 캐릭터를 명중시켜 포인트를 얻는 것이 아니라 장이 박으로 떨어뜨려야지 포인트를 얻어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나만의 캐릭터를 내 마음대로 튜닝을 할 수 있어요. 머리부터 옷 색깔 피부색 신발 등 마음대로 정해 주시고 이름도 직접 지어야 플레이를 하실 수 있어요. 캠페인 모드는 초기 플레이하는 사용자들에게 있어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라이브사 7 서로 똑같이 제공되고 있어요. 바로 옆에 숫자는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의 탄약이랍니다. 이번 탄약이 모두 소진되버리면 기본 무기인 권총을 가지고 무한 사격을 펼쳐 나가게 됩니다. 생각보다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어요.

이번 게임에서는 특벽히 친구와 한 팀에 되어 컴퓨터를 소탕하는 재미가 색다르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요즘 대세를 이루고 있는 FPS 만큼 큰 재미를 느낄 수가 있는데 결코 진행하면서 후회하는 시간은 없을 것이라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상대방을 최대한 절벽 쪽으로 몰아세워야만 쉽게 떨어 들리면서 우승을 노려 볼 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까 가장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면서 공격을 펼쳐 나가는 것이 매우 유리한 조건으로 경기를 진행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점프를 계속 끊임없이 하면서 디펜스를 해야 해요. 그리고 기회를 틈타서 상대방을 연속 공격으로 낭떠러지로 계속해서 밀고 나가 떨어뜨리게 되면 수치가 점점 하락하는 것을 감상할 수가 있는데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경기를 진행할 수 있어요.

이번 게임에서는 헤드 샷을 하여도 높은 점수를 획득하진 않지만 HIT 문구가 가끔 나타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수월한 난이도를 보여서 충분하게 상당히 큰 실수만 안 한다면 캠페인 모드는 단 한 번의 실패도 없이 끝낼 수 있어요.

무기를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각 미션을 클리어하고 나면 나머지 보상금을 통해서 여러 종류의 총기류들을 구입할 수가 있어 보다 더 재미를 보여주고 있어요. 서둘러서 이시간부터 많은 돈을 모아 가지고 열심히 장비를 올려 주도록 하세요.

최초 하나의 맵을 열고 클리어해야만 그다음 맵도 간단하게 언락이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열리게 된 방은 아무 때나 무제한으로 다시 들어가 플레이를 즐길 수가 있는데 열심히 진행하면서 최대한 미션을 완수할 수 있도록 하세요.

상당히 바닥이 미끄러운 아이스 빙판 맵 이 맵이 재가 가장 싫어하는 것 중에 첫 번째로 손봅꼽히고 있어요. 그 이유는 파워가 상당히 약한 권총 한방을 맞아도 미끄러워서 뒤로 쭉 밀려나 방어도 못하고 황당하게 줄어버리고 마니까요.

우선 적으로부터 공격을 받고 밖으로 떨어진 때 순간적으로 점프를 한번 할 수 있는데 그때까지는 포기하지 마시고 점프를 뛰어도 안될 때 포기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간혹 가다가 떨어진 줄 알았는데 살아서 공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밌는총게임 [서부배경]  (0) 2015.08.29
손게임 [사격]  (2) 2015.08.25
1인용슈팅게임 [에일리언]  (0) 2015.08.19
플래시 비행슈팅게임 * Notebook Space Wars2  (0) 2015.07.26
픽셀워페어2 * Pixel Warfare v2  (0) 2015.07.18
저사양 총게임 [권총]  (0) 2015.07.13
좀비게임 [슈팅]  (0) 2015.07.01
슈팅플래시게임 [스퍼트 ]  (0) 2015.06.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