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더러운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지저분한 게임이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이번 게임은 똥을 발사하여 앞에 가지런히 매달려 있는 인형에게 11가지 방법으로 무서운 공격을 진행하고 있어요. 빨간 복장을 한 주인공 생긴 것도 이상하게 생겼지만 웃는 모습이야말로 변태라 말하고 싶을 정도로 이상한 행동만 보이고 있어요.

식사 전이나 비위가 조금 약한 분들을 가급적 지금 이 게임을 플레이하지 마세요. 2D 화질로 실행되는 것이지만 리얼할게 변태 주인공인 똥을 자유자재로 발사하고 있어 다소 역겨운 기분이 들 수 있으니까요. 그래도 한 번쯤 플레이해보기 좋을 만큼 재미를 짧게나마 알 수가 있어요. 

조금은 역겹지만 그래도 웃기니까 한 번씩들 해보시고 식사하기 전에는 는 해서는 안되니까 이점을 기억하시고 밥을 드시고 난 뒤에 해주시기 바랍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 Doodieman영상

 

 
반응형
 

 

그러면 사용자께서는 우측에 원형의 단추 일 번부터 시작하여 마지막 12번까지 번호가 준비되어 있으니 초기 진행한다면 당연히 순서대로 눌러 주시는 것이 가장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5번째는 캐릭터가 난 양의 응가를 한꺼번에 밖으로 내보내면서 한 방 대미지를 보여주고 있어 이렇게 온몸에 떵 울로 뒤덮인 채 웃고 있던 인형이 불쌍하게 똥 무덤이 쌓이고 만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숫자를 선택해 주면 자동으로 스토리가 실행되어 코믹한 장면을 보여주고 있어 친구들과 함께 한 번쯤 플레이해도 좋을 만큼 엔도르핀이 나올 것이라 생각되는군요.

 

아무 걱정 없이 방그레 미소 지으면서 가만히 매달려 있는 착한 인형에게 어찌 이런 변태 갖은 짓을 행할 수 있을지 아무래도 코믹 게임에서나 가능할 것 같아요. 무지막지한 똥 대포를 발사하여 백발백중의 명중력을 선보이고 있어요.

 

이번에는 주인공인 똥을 누지 않고 강력한 가스를 내뿜으오면 하늘 멀리 날아가 사라진 다음 다시 날아와 강력한 슈퍼 파워 원 펀치를 인형에게 날리면서 녹다운을 시켜 버리고 있으니 황당하지 않을 수 없답니다.

 

엎드려 자세도 정확한 조준점을 겨냥하여 각도와 사거리를 계산하고 정확한 게 단 한 번에 매달요 있은 목표물을 행해 공격을 하고 있어요. 참 다 향한 똥 기술을 가지고 있는 빨간 내복의 변태라 말할 수 있습니다.

 

지저분한 플레이를 보여주고는 있지만 지루할 때나 또는 친구들에게 장난 삼아서 플레이를 권해 드리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런 플래시 게임이 그렇게 흔치 않은 만큼 색다른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으니까요.

 

가공할만한 위력을 보여주는 똥 기관총 긴 호스를 엉덩에 깊숙이 꽂아놓고 연속으로 발사되는 똥 덩어리를 목표물을 행해 신중히 명중시키고 있어요. 이런 지저부 한 무기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면 대박이겠지요.

 

 

작품은 그냥 지루한 때나 또는 화풀이하고 싶을 정도로 스트레스 쌓일 때 가끔 한 번씩 진행해 주시면 상당히 괜찮은 플래시 게임이라 생각이 될 정도로 금방 기분이 원활해지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요.

 

 

쿠션을 이용하여 앞에 또다시 새롭게 공격을 하고 있어요. 참 다 재능 한 능력을 갖추고 있어 대단함을 보여주고 있는데 어찌 저런 더러운 짓을 행하면서 기가 막히게 웃을 수가 있는 건지 제정신이 아닌 것은 확실한 것 같아요.

 

마지막 열한 번째를 마우스로 클릭을 하게 되면 그동안 10가지를 지행 해온 동작들을 모두 펼쳐 보이고 있어요. 연속 공격으로 인하여 당연시 인형은 완벽히 똥에 쌓여지고 말아 버립니다. 똥맨게임 오늘 계속적으로 해보시고 여러분들 방학 끝났다고 낙담하지 마시고 학교생활해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