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세상에서 가장 불가능한 게임으로 잘알려진 네모가 점프하는 지오메트리 대쉬 1.81 버전이랍니다. 작은 스마트폰에서 험난한 모험을 펼쳐 나가는 주인공 앞으로 갈수록 수많은 장해 물들이 놓여 있어 단 한순간도 쉴 틈을 주지 않아 지속적인 실패를 경험하게 되는 작품으로 최근 들어 지금까지 많은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은 추세인듯하네요.



그러면 지오메트리 대쉬 1.81 어떻게 가장 맨끝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하는지 공략 hexagon force헥사곤포스 도 보시고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미션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추측으로 달려 나가고 있으니 화면을 터치 만으로 모든 플레이를 해주셔야 합니다. 상당히 민감하게 장해 물들을 피해 나가야 하는 만큼 원활한 아이 파이로 플레이해주시는 것이 랙 현상을 최대한 막아 주면서 한 단계식 미션을 완성해 나갈 수 있어요.

 특히 이번 신규 패치로 인하여 보다 새로운 모드가 추구되어 더욱 플레이하는데 많은 재미를 안겨다 주고 있어서 많은 사람이라 실시간으로 다운로드해 플레이하는 분들이 더욱 많아진거 같네요.  

그전부터 플레이해본 유저들이라면 별다른 어려움을 없겠지만 신규 유저들께서는 다서 어려고 험난 난이도라 생각이 들 수 있으니 욕심부리지 마시고 각 미션에서 등장하는 장해물 들을 피해 나가면서 화면에 나타나고 있는 패턴을 잘 숙지해주시면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어요.


그 어떠한 경우에도 무조건 아이콘이 장해물이나 함정 같은 곳에 떨어져 버리게 된다면 이유 없이 미션을 실패로 돌아가면 모든 게임이 종료되면서 리플레이를 실행할 수 있으나 맨 처음 시작점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단점이 유어 지고 있어서 안타까움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톱니바퀴들이 상당히 해당 게임에서는 많이 등하고 있어요.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어느 정도 머리를 굴려 가면 진행해 주어야 함 원활한 플레이를 마음껏 보여주면서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영상과 맞먹는 실력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현명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다른 이동형 게임 하고는 전혀 차원이 다른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일정 거리를 이동하게 될 때마다 이렇게 이상한 유닛으로 변신하여 계속해서 앞으로 이동하면 장애 물만 알맞게 회피해 준다면 가장 많이 이동하여 목적을 보다 빠르게 달성해 나갈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되고 있답니다.


물고기 모양으로 변하면서 화살표가 표시되어 있는 지점을 무사히 충돌을 일으키지 않고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해당 지역을 안전하게 포털 안으로 통과하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여 더욱 신 나는 플레이를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터치감이 상당히 좋아야만 제대로 된 점프를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만큼 해당 게임을 즐기시기 위 헤서는 어느 정도 스마트폰 사양이 받쳐 주셔야만 끊김 없이 순조롭게 점프를 이루어 내면서 가장 오랜 시간 동안 멀리 이동할 수가 있답니다.


귀여운 바람개비 모양으로 변신을 하고 열심히 우측으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얼마나 오랜 시간 동안 날아가기를  통해 가장 오랜 시간 플레이를 통해 기록을 경신해 나가는 재미를 마음껏 누려 볼 수 있는 시간을 한번 만들어 보는 것 어떨까요.


이렇게 무척 다양한 장해 물들을 무사히 통과하면서 목적지까지 도착하게 되면 이런 식으로 원형의 포털이 있으니 주저하지 마시고 안으로 들어가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보다 복잡하고 어려운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르막 또는 경사들이 대거 수 추가되어 있어 더욱더 험난한 모험을 보여주고 있어요. 아마도 처음 진행하는 분들은 지오메트리 대쉬 1.81 끝판의경우에는 수십 판을 플레이하여도 해당 맵에서 벗어나기 힘들 정도로 상당히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어요.

▲이번 패치로 인해 더욱 새로워진 아트 및 이펙트가 많이 추가되어 재미를 더해 가고 있어요. 손끝 하나로만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만큼 열심히 앞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형태의 도형들을 신중하게 잘 피해 나가면서 오랫동안 생존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인터넷 각 포털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아주 쉽게 해당 게임의 클리어 영상들을 찾을 수가 있어요. 정말이지 다들 환상적인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만큼 실력을 쌓으려면 수십 아니 수백 판은 진행해야지 가능할 정도로 너무 어려운 난이도로 되어 있어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하기에는 매우 어려움을 가져올 수 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열심히 한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겁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