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Cursed Treasur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아군들이 진영을 만들어 놓고 있으면 적군들이 몰려와 본진에 있는 차량을 파괴하려 하니 조심히 방어할 수 있도록 정확히 마우스 컨트롤을 충분하게 보여야 합니다.

대체적으로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면서도 강한 중독성을 나타내고 있어 한번 빠져들면 쉽게 벗어날 수 없을 정도로 재미가 뛰어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타워디펜스 게임하기는 깔끔한 그래픽을 보여주는데 경쾌한 사운드가 함께 잘 이루어지고 있어 진정한 타격감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기회의 게임이라 말할 수가 있습니다. 적군들이 이동해 오는 지역을 바탕으로 병력들을 배치에 주시면서 결코 본진에 있는 트럭이 부서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The Expendables 3: Deploy and Destroy 컨트롤 마우스 방향키

결코 한시도 집중을 하지 않을 수거 없을 정도로 이 게임에서는 기묘한 재미를 느낄 수가 있어서 다른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특별하고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멋진 피를 마음껏 보여줄 수 있을 거예요.

각 공격형 타워들을 본진 앞에 배치하여 자동으로 적들을 물리치도록 해야 합니다. 각 타워마다 단계별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적으로부터 공격을 당하게 된다면 일정한 수리 비용을 지불하고 고칠 수가 있습니다.

타워디펜스 플래시 각 웨이브마다 주어진 모든 병력들을 물리쳐야만 미션들을 완성을 할 수가 있는데 난이도는 마음껏 클리어할 수 있을 만큼의 어려움은 보여주지 않고 있어요. 열심히 돈을 모아서 업그레이드를 해주면 됩니다.

각 병력마다 사정거리가 주어지는데 확인 방법은 연두색으로 원형으로 진행하는데 이번 범위 안으로 적들이 들어와야만 공격을 하여 대미지를 안겨 주면서 한 마리씩 물리치면서 돈을 벌어들일 수 있게 됩니다.

최초 타워를 건설해주고 원하는 자리에 배치를 해야 한답니다. 솔직히 방어 타워를 어디에 배치해 주냐에 따라 미션을 완성해나가는데 상당한 도움을 주는데 최선을 다해 신경을 쓰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세요.

길이 주어진 곳으로만 적들은 이동을 하고 있어요. 유저들께서는 타워뿐 아니라 지상 보병들까지 컨트롤하면서 상대방을 제압해 줄 수 있는데 적들이 움직이는 곳으로 향하게 하여 무차별 공격을 할 수 있게 해 주세요.

일반 보병들에게는 강력한 무기가 주어지는데 특히 첫 번째 영웅은 후방 지원 공격을 보낼 수가 있어 일정 지점을 정하면 후방에서 포격을 가해 주고 있어 한 번에 수많은 적들을 초토화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각 타워디펜스 플래시 영웅마다 주 무기를 한번 사용하게 된다면 일정 시간 쿨타임이 지나야만 다시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 꼭 위급한 상한이나 또는 엄청나게 많은 병력들이 뭉쳐 있을 때만 가끔씩 한번 사용해 주시는 것이 전투의 능률을 올릴 수 있어요.

시간이 지나가면서 악당들은 더욱 강력한 기갑 부대와 함게 공격을 해오고 있습니다. 탄탄한 방어력과 극심한 공격력을 지닌 장비들이 총동원되어 지속적인 지원 사격이 없다면 절대적으로 타워디펜스 플래시 임무를 순탄하게 마무리 행할 수 없게 됩니다.

각 캐릭터마다 주어진 에너지가 일정하게 똑같이 주어지는데 적들로부터 공격을 당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방어 타워와 함께 최선을 다해 싸워 각 미션을 클리어하도록 하세요.

총 3명의 히어로를 직접 컨트롤하면서 매우 강력한 후속 지원부대와 연락 헤 다양한 공격을 지원받아 마음껏 많은 적들이 몰려온다 할지라도 순조롭게 제거 할 수가 있어 각 웨이브를 클리어하기 한결 수월해진답니다. 언제나 손쉽게 즐길 수 있을 만한 게임으로 디펜스만큼 높은 재미를 보여주는 것도 그렇게 흔치 않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예전부터 플래시 타워디펜스 플래시 하면 가장 순위는 이처럼 적들이 공격해 오는 것을 방어하면서 열심히 돈을 벌여 나가며 방어선을 더욱 튼튼하게 구축해 나가는 방식이 매우 큰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었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