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무서운 좀비들이 마을을 장악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어요. 두 명의 남녀 캐릭터를 모두 컨트롤하면서 건물 안에 있는 좀비들을 모두 물리치고 사람들을 최대한 많이 구출하면서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이 플래시는 총 15단계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어요. 한 단계식 올라갈수록 괴물들이 지능화가 되는데 많이 몰려 있어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 줍니다.

  바닥에 떨어져 있는 다양한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캐릭터를 스페이스바를 이용하여 바꾸어 줄 수가 있습니다. 무기마다 재각이 서로 다른 총알 개수를 지니고 있는데 총알이 얼마 남아 있지 않다면 다른 무기를 습득하여 탄약이 많은 걸을 가지고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야지 무난히 전투를 벌여나갈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길을 막고 있는 물건들을 치워 나가면서 달려드는 좀비들을 한 마리씩 제거해 주세요. 한 번만 공격을 당하여도 가차 없이 잡아먹혀 버리는데 두 명의 영웅을 열심히 컨트롤해야 합니다.

창고 안으로 들어온 주인공형 재 주위에는 온통 괴물로 이루어져 있는데 M 키를 눌러 미니맵을 활성화하여 적들이 어디 숨어있는 지를 파악하며 플레이해주신다면 보다 효과적인 전투태세를 갖추면서   미션을 보다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전투 보습을 갖추기 위해서는 항상 두 명의 주인공이 함께 다니는 것이 좋아요 두 마리 이상 공격해 올 때 동력과 자동으로 함께 공격을 같이 해주고 있어 보다 더 안전한 사냥을 할 수가 있는데 가급적같이 이동을 해주세요.

뜨거운 화염에 들어가게 되면 캐릭터가 불에 타버리면서 죽어 버리는데 조심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각 좀비다 마 서로 다른 방어력도 갖추고 있는데 최대한 원거리에서 움직이며 공격을 통한 공격을 할 수 있도록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큰 어려움 없이 진행되는 플래시 좀비 죽이기 게임으로 가장 많은 괴수들을 잡아내면서 곳곳에 숨어 있는 인간들을 찾아 이곳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줘가면서 각 단계를 멋지게 마무리해야 합니다.

온 사방에 깔아 있는 괴수들을 신중하게 조준하여 공격을 해야 한답니다. 공격력이 상당히 강력한 무기를 주어서 공격을 하는 것이 상당히 신속하게 제압해 나가야됩니다.

굳게 잠겨 있는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 보지 네 마리의 괴물이 어슬렁대고 있네요. 서둘러서 가차 없이 무한 사격을 통해 신속하게 잡아 주고 주위에 생존해 있는 사람들이 없는지를 살펴보면서 모두 건물 밖으로 탈출시킬 수 있도록 하세요.

각 층마다 미션을 정확하게 클리어하고 나면 이렇게 물릴 친 킬 수와 사람들을 구해준 횟수를 보대로 스코어가 합산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무기는 쉬도 때도 가리지 않고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어 탄약을 아끼지 않고서도 마음껏 무한 사격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이 드롭되는데 총알 개수를 신경 쓰지 마시고 공격하세요.

사람들을 구해 내면서 이렇게 함께 싸움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역시 두 병보다는 이렇게 4명이서 무기를 들고 다니고 있는데 한결 편안한 느낌으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을 것처럼 느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길을 막아 서고 있는 박스들을 그냥 이동 버튼을 눌러 주시면서 하나씩 없앨 수가 있어요. 반드시 이동경로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장애 물이 되는 것을 안전하게 모두 말끔하게 치워 주시는 것이 플래시 좀비 게임을 하면서 가장 현명한 판단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