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오로지 키보드만을 이용하여 캐릭터를 안전하게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하면서 화면 안에 있는 모든 아이템을 획득하고 목표 부분까지 통과해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키보드 컨트롤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어요.

방향키와 점프 그리고 대시 스킬을 이용하여 다양한  스테이지를 열심히 모두 클리어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세요.

여러 가지 맵이 제공되고 있으며 적지 않은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보여 주고 있는 게임으로 마지막 스테이지 가지 클리어하려면 매우 높은 컨트롤을 보여줘야 가능할 정도로 미션을 즐기시며 서 쉴 새 없이 실패하면서 리플 리시를 여러 번 반복하여 겨우 목표 부분까지 도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Road of Fury: Desert Strike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귀여운 분홍 색깔의 작은 새 하늘 높이 날아다니는 비행기를 문득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하늘을 날수 없는데 비행기를 보면서 언젠가는 이렇게 날수 있지 않을까 하는 큰 바람을 보여 주고 있어요.

자 일 단계부터 시작하여 이렇게 스무 단계로 레벨이 구성되고 있습니다. 유저께서는 한 단계식 순서대로 클리어해야만 잠겨 있는 방문들이 순서에 정확하게 열리고 있어

요.

화면 안에 있는 하얀색의 나사 방식의 아이템을 모두 먹어 주시면 간단히 미션을 클리어하고 있습니다. 첫 단계인 만큼 아무런 위험한 요소들을 찾아볼 수 없을 만큽 누구나 간단히 진행하면서 됩니다.

높은 언덕을 올라가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점프를 하면 결코 떨어지지 않고 조금식 위로 올라가 높은 곳을 간단하게 이동을 할 수가 있는데 걱정하실 필요 없이  플레이 시에는 키보드 C 키만 열심히 눌러 주시면 모든 것이 마무리됩니다.

날카로운 검은색의 가시에 찔리게 되면 주인공인 산산 조각이 나버리는데 결코 조심스럽게 이동을 통해서 하나둘씩 함정들을 헤쳐나가세요.

특히 이번 캐릭터의 고유 주특기인 대시를 사용할 때에는 항상 일정한 거리 조절을 통해서 이루어지도록 해야 낭떠러지로 떨어 지거나 미리 놓여 있는 함정에 빠져 죽는 일은 최소화시킬 수가 있게 됩니다.

반드시 장애물이 나타난다면 여지없이 잠시 멈춘 다음 한 단계식 천천히 통과한다는 기분으로 성급하지 않게 여유로운 마음으로 풀어 나가 주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이라는 생각 되는데 어서 빠른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캐릭터가 자신의 꿈을 펼쳐 나가기 위해서 험난한 모험을 담고 있는 이야기로써 각 유저들께서는 하늘을 날지 못하는 불쌍한 새를 위해 오늘 열심히 20단계 미션을 돌파하세요.

기다란 언덕으로 주어지는데 뭐 이 정도쯤이야 계속해서 위로 올라가면서 점프를 하면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의할 점은 너무 점프에만 신경 쓰다가 잘못하면 검은색의 가시에 찔릴 수가 있는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자 드디어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언덕을 올라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과연 단번에 성공을 할 수 있을지는 여러분 컨트롤에 달려 있는데 기발한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최종 스테이지까지 무난히 이동하여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대포알이 마구 날아오고 있는데 조심해서 점프를 하며 이동을 해주세요. 뭐 그렇게 힘들지 않게 피할 수가 있는데 크게 신경 쓸 필요 없이 맨 꼭대기까지만 올라가서 하얀색 톱니바퀴만 획득하면 간단하게 클리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