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Masked Forces 3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 게임하기로 큰 로봇을 조종하면서 공격해 오는 적군 들물 물리쳐 야 합니다. 매우 단순한 진행 방식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가장 멀리 이동하면서 많은 적들을 물리치고 높은 점수를 달성하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가 되고 있어요. 체력이 주어지는 만큼 열심히 오래 버틸 수 있도록 컨트롤하면서 잘 싸워 줘야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컨트롤 마우스 귀여운 고양이가 로봇에 올라타 동작을 시키고 있는데 공중 유닛과 지상 유닛이 합동 작전을 진행할 수가 있게 되니 강력한 체력을 갖추고 있는 로봇은 여지없이 많은 공격을 당해 내지 못하고 끝내는 파괴 되면서 게임이 종료되는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을 해 주세요.

 

앞으로 천천히 이동을 하면서 다가오는 적들을 모두 신속하게 물리쳐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늦는다면 공격을 쉽게 당할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는 보다 더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진정한 슈팅이 무엇인지 알게 해 주세요.

총 20단계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상당히 뛰어는 간편한 조작 방식을 보여주고 있어 한번 시작하면 생각보다 강한 중독성이 밀려올 정도로 미션을 지속하게 되어 있습니다.

총알을 열심히 발사하면서 위아래로 공격을 분포 있게 해야 정상적인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미사일이나 대포알이 로봇에게 날아올 때는 정확히 조준하여 미리 터트려 줘야지 에너지가 줄어드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횡스크롤 게임으로 언제든지 간단히 다운로드 없이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는 좋은 점을 지니고 있는 만큼이나 부담을 느끼지 아니하고 오랜 시간 동안 심심함을 달랠 수 있는 그런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공중에서 사각형의 나무 박스가 떨어지는데 이것은 일종의 아이템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번 게임에서 상자 안에는 다양한 무기들이 들어있어 직접 파괴하여 획득하면 보조무기가 하나 장착됩니다.

이렇게 떨어지는 파워 박스를 획득하여 보조 무기를 장착하여 위험을 느낄 때 한 번씩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로봇의 체력을 현상태로 유지할 수가 있는데 적당한 타이밍에 맞춰 사용해야 합니다.

무기 또한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는데 버스는 거와같이 높은 대미지를 보여주고 있는 강력한 무기를 발사하고 있어요. 그리고 현재 앞에 날아다니는 기구 안에는 낙하산을 타고 뛰어내리면서 다수의 병력이 공격을 행하고 있습니다.

낙하산을 타고 천천히 내려오는 녀석들은 상당히 까다로울 정도로 신경을 쓰이게 하고 있어요. 가장 높은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낙하산을 조준 사격하여 땅바닥으로 떨어뜨려 줘야만 합니다.

지상군에서 아무래도 가장 강력한 것은 대전차라 생각이 드는데 그만큼 굉장한 파괴력을 보여주는데 방어력도 상당히 높아 연속 공격을 하여도 쉽게는 파괴되지 않고 있는 것을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참 힘들게 연속 공격을 통해서 간신히 불태워 버렸답니다. 이렇게 정확하게 파괴해주면 더 이상 답답한 공중 병력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서 더욱 높은 점수를 완성을 할 수 있도록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 게임하기를 하면서 재미있고 활기찬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헬기 한 대가 다가오고 있는데 우선순위를 두시고 가장 먼저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해요. 이 녀석 상당히 강력한 미사일을 발사하여 막대한 체력 손실을 가져오고 있는데 지상 병력보다 은 먼저 물리쳐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