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방향키

공략영상

 

 키보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는 재밌는 플레시게임으로 각 미션마다 수없이 나타나는 장애물과 함정들을 안전하게 피하면서 깃발들을 장악해 나가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어요. 놀라울 만큼 뛰어는 재미를 안겨 줄 수 있을 만큼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되고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재밌는 플래시 게임은 컨트롤과 기발한 타이밍을 잘 맞추어 나가면서 플레이해야 무난한 멀리 이동하면서 오래 생존할 수 있을 정도로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요. 벌써 세 번째 시리즈로 그만한 많은 유저들이 진행해온 게임이라 설명할 수 있을 만큼 게임성이 좋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반응형
 

 

 

 

언제나 변함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주는 스틱맨 캐릭터가 등장하여 멀리 이동하면서 생존하는 게임을 보여주는데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주인공이 조금이라도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이렇게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붉은색이 였던 것이 푸른색으로 변해 버리는데 열심히 찾아 주시면서 포인트를 열심히 쌓아 가도록 하시고 특히 번쩍거리고 있는 장애물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날카로운 톱니바퀴가 시계방향으로 계속해서 이동 하시고 있는데 조심해서 이동을 해야 한답니다. 한 번만 살짝만 닿아도 몸이 산산조각 나버리는데 공격당하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만 합니다.

물속 깊은 곳에 들어가 다시 언덕 높은 곳일 점프를 하여 올라가 깃발을 다시 장악해 주는 모습입니다. 워런 방식으로 계속해서 여러 가지 함정들을 융통성 있게 피해 나가주면서 재밌는 플래시 게임하기의 플레이 임무만 제대로 해준다면 걱정이 없겠죠.

날까 오운 가지가 놓여 잇고 또 우측에는 파란색의 표창 모양으로 되어 있는 것 또한 장애물로 건드리기만 해도 캐릭터가 여지없이 부서져 버리는데 반드시 깃발 외에는 그 어떤 것 과도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가장 좋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신중한 컨트롤이 상당히 필요할 것이라 여겨지고 있을 정도로 신속한 플레이를 반드시 보여줘야만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가 있습니다.

위아래로 톱니바퀴들이 무서운 공격을 펼치고 있는데 잔인한 모습을 어이없게 바라보고 싶지 않다면 반드시 열심히 점프를 정확하게 뛰어넘어 주면서 미션을 정확하게 해쳐 나가 줘야만 합니다.

 앞에 두 개의 원형으로 이루어져 있는 큰 장애물도 또한 무사히 넘어갈 수 있도록 해주시고 이런 방식으로 블록들을 하나씩 가뿐하게 뛰어 넘어가 주시면서 목표부분까지 가장 적은 실패를 보여주셔요.

레이저를 쏘는 장치가 숨겨져 있어 가혹 가다가 무턱대고 지나가다가 한번 맞는 경우가 상당히 만이 발생하는데 조시 미 플레이하면서 미션을 완수할 수 있도록 더욱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줘야 해요.

바람개비 모양으로 마구 움직이는 도형들 하지만 끝 쪽에는 날카로운 표 장등이 달려 있는데 조심해서 하나씩 피할 수 있도록 컨트롤 하면서 이동을 해야만 안전하게 이번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클리어를 할 수 있을 거예요.

재밌는 플레시게임의 주인공이 위험하게 외줄을 타고 내려오고 있어요. 과연 무사히 내려와야 하는데 밑부분은 아무것도 놓여 있지 않는 낭떠러지로 설정이 되는데 결코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를 가지시면서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