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치열하고  Kopanito All 재미있는 2인용 축구 게임하기 

코파니토 올스타 축구 라이트라고 하는 두 명이 동시에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한 리얼한 게임을 바로 즐겨보세요. 모두 조작은 키보드를 이용을 해야 하는데 중요한 것은 메뉴 선택이나 시작 역시도 키보드를 눌러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축구 미션이 시작이 되게 되면 우리가 실제로 알고 있는 스포츠 동작을 그대로 하면 되는데 상대 선수가 나오게 되면 신속하게 드리블이나 태글을 해서 공을 점유하여 골키퍼가 있는 골문에 슈팅을 하여서 득점을 한 후에 승부에서 이기면 되겠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하단 리뷰는 더이상 유효하지 않으며  위에 축구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짦은짧은 시간에 신나는 축구 경기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으로써 단순히 키보드만을 이용하여 상당히 쉽게 컨트롤하면서 상대 팀보다 높은 득점을 만들면 우승을 차지하는 방식으로 짧은 제한 시간 동안 경기가 치열하게 펼쳐지게 됩니다. 비록 매우 짧은 시간 동안 플레이되고는 있지만 만족할만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만큼 남다른 즐거움을 보여 줍니다.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을 만큼 간편한 조작 방식을 바탕으로 함께 재미난 시간을 보내면서 보다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포츠 경기 중에서는 가장 큰 재미는 축구가 아닌가 싶군요.

가까운 거리에서 서로 공격과 방어를 하고 있어요. 거리는 대략 10미터 안팎으로 너무 짧아서 골대에서 공우 강력하게 슈팅한다면 쉽게 상대 진영 안으로 들어가 골문을 공략할 수가 있어 60초 동안 많은 점수를 뽑아낼 수가 있습니다.

신나게 드리블을 하면서 이렇게 헤딩으로 간단하게 상대방 골대에다 공을 넣을 수 있어요. 적어도 일 분 동안 서너 골은 쉽게 넣을 수 있을 만큼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는 생각이 무척 드는군요.

이번 경기에서는 상대방을 마구 밀어 버리면서 골 때까지 끌고 들어고 공을 넣을 수 있는 만큼 시작하자마자 공중에서 떨어지는 축구공을 먼저 빼앗아 우선적으로 공격을 하는 것이 가장 유리한 게 경기를 풀 수 있습니다.

현재 스코어 일대일 아직까지는 가연 누가 우승을 하고 패배를 할지 짐작을 할 수가 없어요. 하지만 이제 조금만 있으면 너무 쉽게 점수 차이가 나게 되잇어서 승자와 패자가 확실하게 나누어지는 것을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높이 점프를 뛰면서 강력한 슛을 날리고는 잇지만 철통같은 방어를 하는데 그렇게 쉽게는 골이 들어가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럼 한 면의 공격수를 수비를 골문으로 밀어 넣으면서 넘어 드린 다음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 경기에서는 반칙이라는 것이 주어지지 않고 있는데 반드시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비겁한 행동을 하여도 상관이 없는데 반드시 상대 방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많은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이제 스코어 4:1 로써 거의 컴퓨터가 따라올 수 없을 정도로 3점 차이가 나는데 이번 경기는 지고 싶어도 질 수가 없을 정도로 좋은 경기를 보여 주공 있는데 이번 팀을 승리로 이끌고 다음 도전 상대와 더욱 화끈한 경기를 할 수 있어요.

총 4명의 선수들이 모여서 미니 축구 경기를 벌여 나갈 수가 있게 되니 너무 간단하게 끝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는데 손쉽게 한번 점심 시난을 이용하여 가까운 동료들과 음료수나 커피 내기를 하면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갈 것 같아요.

살짝만 건드려도 쉽게 무너져 버리고 있는 서수들 꼭 형태가 장난감처럼 너무 딱딱하게 움직이는 것 같아요. 레고 모양으로 이루어진 이번 캐릭터들을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정확히 주세요.

오로지 키보드 만을 사용하고 있어서 어려준 컨트롤을 보여주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상대를 쉽게 이기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기발한 타이밍 계산을 통해서 헤딩 또는 슈팅을 날려 줘야 점수를 획득을 하면서 나갈 수가 있습니다.

이런 일부로 수비수에게 강력한 박치기를 보이고 있어요. 자신이 시라소니가 된 듯 높이 점프를 뛰면서 이렇게 강력한 헤딩을 당하는데 결코 온전하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정말이지 말도 안되는 방어고 공격이 서로 이뤄지면서 상상을 초월하는 기묘한 경기를 보여주는데 이건 정말로 다양한 즐거움을 마음껏 느끼면서 플레이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군요.

728x90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츠게임 [스노우보드]  (0) 2016.02.26
플래시농구게임 [드리블]  (0) 2016.01.03
낚시게임 [슈퍼피싱]  (0) 2015.12.20
2p게임 [배드민턴 ]  (0) 2015.12.17
미친 암벽등반게임 [그립]  (0) 2015.09.27
축구 공차기 게임  (0) 2015.08.16
대두축구2 [색다른버전]  (0) 2015.07.12
플래시 축구게임 [골대에넣기]  (0) 2015.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