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일반 축구처럼 여러 병의 선수가 경기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일대일 방식으로 시합을 치르고 있어요.  대두축구 챔피언쉽게임을 하다보면 웃기면서도 황당한데 원래 해당 스포츠는 발을 사용하는 경기이지만 지금 이 게임은 머리통이 큰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어 오로지 큰 얼굴을 사용하여 강력한 슈팅이 이뤄 지면서 제한시간 60초 동안 상대 선수보다 한골이라도 넣어야 우승할 수가 있어요.

1;1 진행방식으로 작품에서는 1인용과 1인 플레이가 함께 지원이 되기 때문에 여럿 친구들과 한자리에서 즐거운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점을 보여 주고 있으면 경기 도중에 공중에서 내려오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하여 보다 원활한 축구경기를 보여주고 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리라 예상되고 있는 게임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Football Heads: England 영상

 

 
반응형
 

단순한 축구 경기를 보여주는 것으로 각팀당 11명의 선수들이 넓은 운동장에서 경기를 펼치는 것이 아니다. 상대 방가 플레이어가 일대일 그렇기 때문에 총 2명의 선수들이 공을 주고받으면 경기를 재미있게 치르고 있어요.

 

여러 개의 참가 국가가 있는데 나라마다 3가지의 스텟이 모두 다르게 설정이 되는데 여러분께서는 가장 괜찮다는 스텟을 선택하여 나라를 골라 주시고 미션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세요.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축구 게임으로 한번 시작하게 되면 최종 우승을 할 때까지 가만있을 수 없을 만큼 대우 높은 재미를 보여주고 있어 중독성을 좋아하는 유저분들 오늘 지금 이 게임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현재 안탑깝게 독일이 지고 있는 상태인데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맹활약을 보여줘 우승을 차지한 나라 있네요. 이렇게 지고 있다니 더욱 분발하면서 연속 득점을 통해 역전의 기회를 노려야만 할 것 같아요.

 

축구는 발로 차는 것이 정석인데 보시다 시피 발은 작고 얼굴만 크게 캐릭터들이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유저께서는 그냥 얼굴로 헤딩을 해가면서 미션을 달성해 나갈다고 생각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역시 우승국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독일 연속 3 득점을 통해 역전을 해버렸답니다. 주어진 시간 동안 상대보다 많은 골을 넣게 되면 승리를 하면서 다른 상대 국가와 지금처럼 치열하게 일대일 방식의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컨트롤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실력보다는 경기에서는 운이 70% 이상 차지하고 있어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큰 차이를 모르겠어요. 한골이라도 더 넣을 수 있도록 신중한 플레이를 보여주도록 하세요.

 

단계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점점 올라가고 있어 더욱 더 험난한 경기를 보여주고 있지만 이제 제한 시간이 다되어 가는 것도 불과하고 이렇게 상대를 높은 점수 차이로 따돌리면서 차례대로 우승을 하기 위한 발걸음을 하고 있어요.

 

이번 나라는 운좋게 올라온 것 같은데 막강 전차부대 독일은 이길순 없겠죠. 하지만 모든 경기는 자만은 금물 단 1% 확률이라도 무시하지 말고 제한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높은 집중력을 보여야 합니다.

 

공중에서 아이템들이 내려 오고 있는데 이것은 캐릭터가 직점 점프하여 먹을 수는 없답니다. 그럼 어떻게 먹느냐 하면 축구공을 날려 하나씩 먹을 수 있게 나오는데 컨트롤 떨어지는 것들을 먹어 주어야 합니다.

 

역시 2인용 게임에서 진행하는데 이번에도 쉽게 승리를 할 수 있을 것 가아요. 대두축구 챔피언쉽 스포츠게임을 하면서 제한 시간은 그렇게 길게 잇지 않으니 골을 넣으면서 하나씩 미션을 달성하면서 최종 목표치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