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좀비고 학교의 비밀 공략고 순정판 APK게임파일을 올려보는데요,아주 유능한 학생들만을 키워나가는 학교로써 최첨단 경비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으면 모든 선생님을 또한 엘리트 중에서도 손도 꼽을 만큼 놀라운 실력들을 서로 지니면서 더욱 뛰어난 학생들을 배출 시키는 명문 학교랍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이 학교 헤서는 번번이 이상한 일들이 벌이 지면서 오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해당 게임을 즐기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여야만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로그인 하지 않고도 체험판을 통해서도 재미있게 맛보기 형식으로 즐길 수가 있으니 우선 간단하게 체험판 먼저 플레이해보세요.

자그럼 밑에서 휴지님께서 직접적으로 플레이해서 작성한  하드모드, 이지모드를 보시고 플레이 하는데 상당한 도움을 받을수 있을꺼라 확신이 드는군요. 그럼 공략 고고씽하세요.


총 두가지 모드를 위에 올렸는데 더욱 자세한 내용들은 하단에서 참고해주세요.


주위를 이동하면서 친구 예슬이를 만나게 되는데 이렇게 자신들이 해당학교 안에 갇혀서 밖으로 나갈수 없다는 사실을 깨닮고 모두가 음침한 기운이 감돌고 있는 이곳에서 빨리 벗어 나야한다는 생각이 떠오르게 됩니다.

탈출을 안전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서 빨리 단서들을 하나씩 찾아 나서면서 도망치는데 도움이 될 물건이 없는지를 찾아 주셔야 해요. 평상시와는 전혀 다른 학교 안의 배치도 가 상당히 흐트러져 있어 전혀 출구를 찾을 수 없답니다.


주위에는 여러 종류의 중요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모든 물건마다 재각기 사용해야 하는 곳이 지정이 되어 있는 만큼 무조건 획득하여 넓은 가방 속에 넓고 다른 지점으로 신속하게 이동하여 다른 것도 찾아 주셔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대화를 나누 면서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여러분께서는 잘 생각하면서 두 가지 질문 중에 하나를 골라 가면서 미션을 진행하게 되는데 정답을 찾지 못한다면 더욱 어렵게 미션이 꼬여 나가고 있으니 신중한 판단력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2층에서 모든 지역을 다 돌아 본 후 정당하게 가방 속에 필요한 아이템을 모두 챙기고 이렇게 3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을 찾아 여유 있게 올라가 주시면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각 문을 찾아 주면서 임무를 수행해 주셔야 합니다.


조작 방식이 조금은 부드럽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그래도 현란한 컨트롤을 보여주어야 하는 작품은 아니기에 그다지 전혀 큰 무리 없이 각 맵을 돌아다니면서 원활하게 캐릭터를 컨트롤하실 수 있답니다.


참 많은 출입문이 있어 열쇠도 엄청 많이 필요하답니다. 열쇠는 주위 안 보이는 곳에 숨겨져 있으니 열심히 컨트롤하시면서 목적을 서서히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놀라운 추리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신경 쓰면서 플레이해주세요.


푸른색의 화살표 방향이 있는 곳은 무조건 앞으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장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모든 지역을 하나도 남김없이 이동하여 중요한 아이템들을 하나둘씩 모두 모아 나가야 하니까요.


이번에는 책들이 엄청 만이 놓여 있는 도서실 안으로 들어가서 무선기 중요한 단서가 될만한 것이 없는지를 찾아 헤매고 있어요. 그런대 주위에 여자 학생이 우두커니 서있는 것이 보이는데 어서 다가가서 말을 걸어 보도록 하세요.


이렇게 친구들이 있은 곳으로 다가가 말을 걸어보면 작은 단서들을 찾아낼 수도 있을지 모르니 그냥 지나 치지 마시고 무조건 보이는 대로 말을 걸어가면서 미션을 재미있게 즐기면서 하나씩 풀어 나가도록 하세요.열심히 주인공을 컨트롤하면서 현재 학교에서 벌어지고 있는 무언가를 찾아 나서면서 해결하기 위해 온갖 아이템을 획득해 나가며 서 모든 장소를 하나도 빠짐없이 돌아다녀야 합니다. 주위에 있는 친구들에게 말을 걸오 보고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드는 두고 가 나타나면 가까이 가서 클릭을 통해 습득할 수 있도록 하세요.

[#M_게임받기|접기|

 다운링크 

완전순정파일이랍니다.



쿠키런 5.06 Apk 드롭박스-새로운세계 정글전사맛쿠키 동영상 리뷰 능력 플레이 후기영상, 크리스탈 100개 비밀코드2014 7월 ,업데이트 내용들


고구마마켓최신버젼한국판 6.8버전 - 겡스터 베가스받는어플 사용방법리뷰 및 다운로드


젤리킹 쿠폰번호 와 APK 미션 공략집 -바운스볼저리가라!! 간편한 조작과 끊임없는 재미를 안겨주는 젤리킹 세계정복 대작전 안드로이드게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