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이랜드 for Kakao는매우 깜찍하고 귀여운 장난감들이 모두 모여 살고 있는 세상이 토이랜드라 합니다. 언제나 평화롭기만 한마을에 나쁜 토이들이 나타나 온갖 못된 짓을 골라 하며 행패를 부리고 있어요. 아름다운 랜드를 파괴하려는 악당들을 막기 위해 멋진 히어로 토이들이 모두 총출동하여 이를 저지하는 디펜스안드로이드게임입니다.

개성이 툭툭 넘치는 영웅들이 능 장하고 있으며 꼬마였을 때 누구나 한 번쯤 재미있게 친구 또는 혼자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던 추억을 떠올릴 수 있고또한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으 타격감도 전해 받을 수 있어요.

간단하게 플레이를 진행해본 영상인데 참고용으로 시청해주시면 좋을듯 싶네요.

초보자들을 위해 매우 단순한 튜토리얼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하면서 배워 나갈 수 있을 정도로 전혀 어려움 없이 각 스테이지를 보다 뛰어난 생태로 클리어 해낼 수가 있으시답니다.

신중함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을 해주시면서 플레이를 해주시면 되시고손가락 하나만을 이용하여 내 방식대로 모든 것을 컨트롤하실 수가 있답니다. 인터넷이 들어오는 지역이라면 언제든지 빠른 접속과 함께 원활한 플레이를 마음껏 즐기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됩니다.

절대로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하여도 지루함을 느낄 수가 없을 정도로 콤보를 이어 나갈수록 높은 스코어를 보상해주고 있어 가장 높은 점수를 통해서 주간 랭키에 좋은 등수로 만들고 싶다면 절대 한시도 화면에서 눈을 떼어선 안됩니다.

힘들거나 또는 위험을 느낄 대 친구들의 도움을 통해서 원활한 플레이도 보여줄 수가 있답니다. 강한 친구들을 많이 등록해 놓아야 여러 형태로 유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정점을 지니고 있지요.매일 하루 한 번씩 접속을 하게 되면 작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일주일 모두 참석하게 되면 아이템을 하나 보상받게 됩니다. 단 하루라도 결석을 하게 되면 절대로 일주일 보상은 절대 단 하루도 빠지는 일이 없어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답니다.

화면을 보시는 것처럼 아이템 상점을 통해서 여러 가지 버프들을 구입하면서 미션을 진해해 주신다면 가장 높은 점수를 통해서 주간 랭킹전에 아주 멋지게 도전을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 주셔야지만 목적을 보다 빠르게 달성해 날 갈 수 있으시답니다.상당히 많은 미션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아무리 클리어하여도 끌이 나지 않을 정도로 엄청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부터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편안한 마음으로 하나둘씩 클리어 해나가도록 하세요.

액션을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스테이지가 시작되고 있는데 비어있는 여섯 개의 슬로에 다양한 아이템들을 지정해 놓고 꼭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사용해 주시면 보다 안정적으로스테이지들을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각 유닛들마다 고용하기 위해서는 앞에 전단계에 있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만 언락이 되고 있다 비다. 여려 명의 병사들을 사랑으로 불러들여 다시 못된 짓을 행하고 있는 나쁜 장난감들을 찾아 혼을 내주면서 스트레스를 팍팍 풀어 나가 보세요.

드디어 막강한 보스가 출현하였는데 왠지 너무 빈약해 보이고 있어요. 하지만 한 대만 맞아도 체력이 예상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갖추고 있어서 인지 절묘한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 주시면서 여러분들께 마음속으로 정한 미션까지 도달해 낼 수 있도록 하세요.모든 체력이 소진돼 버린다면 캐릭터가 죽어 버리고 있으니 최대한 컨트롤을 보여주시면서 적들에 무서운 공격을 펼쳐 나가고 있답니다. 유저께서는 스테이지 모드를 할 것인지 아니면 무한 지옥 모드로 할 것이지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하여 주신다면 더욱 재미있고 편안하게 기분을 전환할 수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