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기 드래곤을 육성및 양육하며 거대하고 아름다운 성체로 키우는 양육하는드래곤스 월드게임은여러분만의 아기 용을 육성해 나가면서 매우 거대하고 환상적은 성체로 커가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추후 다른 드래건과 교배를 가지면서 전혀 다른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는 것을 수집해 나갈 수가 있어요. 운이 매우 좋으면 희귀한 종자가 나타나고 있으니 열심히 교배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서식지를 선택하여 드래건이 편안히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을 쾌적한 상태로 만들어 주셔야지 더욱 빠르고 원활하게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지켜볼 수가 있으며 점점 커가는 것을 지켜보면서 상당한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으십니다.

룰더 스카이처럼 이렇게 자신만의 월드에 다양한 필요한 건물들을
건설하여 하나둘씩 텅 빈 공터들을 채워 나가 주셔야 합니다. 건물을 만들게 되면 일정 시간 지나야 완공이 되고 있지만 보석을 통해서 즉시 완료할 수가 있답니다.

상점을 통해서 다양한 종류의 드래건을 구입할 수 있는데 원하는 서식지로 이동해 놓으면 알에서 부하하여 작고 귀여운 새끼 용이 탄생하게 됩니다. 먹이를 주면서 점점 레벨업을 달성하게 되면 다양한 능력치가 함께 올릴수가 있으며열심히 돈을 벌어 나가면서 여러 종류를 사육해 나가면서 가장 무서운 파괴력과 방어력을 지닌 녀석을 만들어 놓아 다른 유저들과 치열한 한판 승부를 경험해 볼 수가 있으니 특별한 능력치를 갖추고 있는 레어급을 한번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노려보세요.

이렇게 재미난 방식으로 리그를 진행하고 있는데 통과 보상으로 보석을 3개씩이나 주고 있으니승리하여 무사통과할 수 있도록 하세요. 열심히 관리하면서 높은 레벨을 달성해 나가야만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가면서 임무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무지막지하게 살벌한 공격을 보여줄 것 같은 드래건들 서로 다양한 기술과 필살기를 갖추고 있어서 등 레벨에 있어서는 과연 누가 이길지 예측 하기 어려움을 나타내고 있으니 사용자 께서는 알맞게 기술들을 컨트롤하면서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골드가 상당히 많이 필요하게 되어 있어요. 사용자께선 느 열심히 돈을 버는 데 집중해 주시고 열심히 동물들에게 먹이를 끊임없이 가져다주면서 경험치를 극대화시켜야만 조금이라도 빠르게 한 단계식 레벨업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참 여러 형태의 퀘스트가 주어지고 있어서 적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특히 초반에는 보석을 주는 미션들이 있어서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일정한 레벨까지는 그냥 퀘스트만 진행하여도 순조롭게 성장해 나갈 수가 있어요.

게임 목록에 등록되어 있는 친구들과 선의의 경쟁을 한번 펼쳐 보도록 하세요. 매주 랭킹이 초기화되고 있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보여주고 있으니 순위 안에 들 수 있도록 자신만의 동물을 최강자로 만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특히 이번 게임에서는 교배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는데 두 마리의 다른 종료를 합쳐놓은 다음 교배를 눌러 주면 새로운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동물이 랜덤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높은 등급일수록 희귀한 드래건이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가장 강력한 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조건 높은 등급으로 이루어진 것들과 교배를 통해서 희귀종을 수집해야 하는데 운이 좋다면 매우 빠른 시간에 획득해 낼 수가 있지만 반대로 운이 없다면 다른 사용자들보다는 몇 배는 늦게 수집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