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 모바일 경영게임 국대 떡볶이여러분이 직접 맛있는 분식 종류를 판매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국대 떡볶이 매장을 운영해 나가는 게임으로 점장이 되어 수많은 손님으로부터 조문을 받고 직접 조리하면서 서빙 가지 깔끔하고 신속하게 마무리 지어서 최고의 부자로 만들어 주는게임입니다.
머리를 써가면서 시기적절하게 손님들의 요구조건을 살피며 주문한 음식들을 조리해주면서 손님들이 불만을 제시하면서 음식을 드시지 않고 그냥 매장을 나가 버리는 일은 없도록 전략적으로 진행을 하는 방식의 겜이지요.

안드로이드 모바일 경영게임 국대 떡볶이어른부터 아이들 가지 누구나 즐겨 먹고 있느 분식들 어묵 떡붂이 순대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자 그럼 지금부터 여러분께서는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점원이 되어 여러분 매장 안으로 온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보여줘서 최고의 매장으로 가꿔나가보세요.

해당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시기 위해서는 조리사가 매우 중요시되고 있는데 실력이 높을수록 보다 품질 좋은 음식들을 만들어 내면서 고객들이 만족도가 점차 적으로 높아지고 있지만 조리가 사 변변치 못한다면 금세 손님이 뚝 떨어져 망할 수 있어요.

첫 번째 미션이 시작이될때는가게 안으로 들어온 손님들을 맞이하면서 주문한 음식들을 신속하게 갖다 드린 다음 모두 음식을 드시고 나면 계산을 받고 마지막으로 깨끗하게 치워 주시면서 진행을 해주시면 되신답니다.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스토어를 달성해 나가야만 미션을 클리어 해낼 수가 있는데 오랜 시간 동안 지속할 수 있을 많은 엄청난 미션들이 주어지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심심치 않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들이 있지요.

그리고손님들이 들어와 주문을 하면 똑같은 음식을 주위에서 빠르게 찾아 클릭해 주시고 갖다 준 다음 음식을 모두 먹게 되면 돈을 받은 다음 빗 그릇을 싱크대로 이동하여 올려 놓여 주시면 간단하게 임무를 완성해 나가실수가 있으시답니다.

이번에는 떡꼬치를 주문하고 있으니 꼬치에다가 붉은색 소스를 골고루 발라 준 다음 가져다주면 됩니다.

이와 같이 어묵순대 떡볶이 하고는 조금 다르게 한번식 일을 더해야 한다는 점을 필히 참고 하시면서 플레이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좋은 점은 핫도그를 모두 먹고 나면 전혀 치울 것이 없어 설거지를 할 필요가 없답니다.

당연히 후식 부분에서도 마찬가지로 음료수와 달콤하고 매우 시원한 밭 빙수도 치울 것이 전혀 생기지 않고 있어 씻을 필요하 없답니다.

열심히 경영을 하면서 많은 돈을 모았다면 고급 요리사를 초빙하여 주세요. 실력이 뛰어날수록 조리시간이 엄청나게 술어 들고 있어 보다 많은 손님을받을 수있을 뿐 아니라 음식 솜씨도 상당히고급화되고있어 머니를 더욱 쉽게벌어들일 수있게 됩니다.

귀여운 여학생들이매장 안으로들어와 영양만점의 핫도그를 주문하고 있는데 이제부터 어서 미리 준비되어 있는 음식에다가 이렇게 새콤한오뚜기케찹듬뿍 발라준 다음아이들에게가져다주면아주 맛있게 먹고있는 걸지켜볼 수가있어요.

아이들이 콜라와 사이다를 주문하고 있어요. 어서 빠르게 움직여 냉장고에 있는 시원한 음료수를 가져다주세요. 또한 손님들이 빙수를 찾는다면 아이스 메이커가 준비되어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얼음을 눈송이처럼 곱게 갈아 주셔야 합니다.

빙수 또한 두 번의 액션을 보여주셔야지 원활할게 만들어 낼 수가 있으시며손님들이 없을 때는 아무런 상관이 없지만 한참 빠쁠때에는 정신없이 움직여야 해서 다소 실수를 범하는 일들이 종종 일어난다는 것을 깨닮게 된답니다.

각 스테이지를 해당 스코어를 획득해 나가면서 완성해나갈 수가있으면 미션을 모두마치고 나면보너스게임 회전판이돌아가고있답니다.

행운이 따른 다면 매우 좋은 것을 얻어낼 수있으니 항상 미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다음가장 좋은 것이나타나기만을 기원해 보는 것도 남다른 재미를느낄 수가있답니다.

국대 떡볶이 게임 자신이 점장이 되어 직접 매장을 경영하는 본격 식욕 증진 안드로이드 모바일 경영게임 국대 떡볶이의 모든 소개를 마치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