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엄청난 업데이트를 진행한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달리기 런게임인 쿠키런때문에 엄청난 화재인데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는지 개발사 데네브시스에서 다시한번 최신 쿠키런 5.03 버전이이 등장을 하였네요. 해외계신분들께서 요청으로 올려드렸는데 copy계정으로 올렸을때에 지속적인 렉현상으로 들어가지도 못하는 문제가 발생한다고 해서 앞으로 copy로는 올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전에는 카피로만 해달라고 해서 해드린건데 아무튼 이번에는 드롭박스로 첨부해드리니 잠깐 하단에 리뷰와 소개를 보시고 즐겁게 무더운 여름에 해당 쿠키린과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탐험가맛쿠키+배낭이펫*신규캐릭터와 펫을 이용해서 히바님께서 직접 플레이 하는 영상인데 해당 캐릭터를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셔서 능력치를 보시고 구입을 해보시는것도 아주좋을듯싶습니다.

새롭게 추가가된 엄청나게 재미있는 에피스드들 인데 2는 원시림 3은 용의 협곡 스폐셜은 유령 해적의 코인섬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전에 업데이트를 한다고 했는데 차근차근 맵을 풀게 아니라 유저들을 위해서 한번에 맵을 풀어서 더욱더 여러 스테이지를 하게 싶은 욕구를 자극하게 하는거 같네요.


원시림을 본격적으로 플레이를 하는 모습을 잠깐 직접 캡쳐를 진행했는데 처음하는거라 어리둥절해서 높은 점수를 얻는게 힘든거 같네요. 하지만 조만간 초고수는 나오는법 초고수분께서 엄청난 고득점을 하면 그 영상또한 나중에 소개를 해보는 시간도 가져보도록 할께요.


나머지 아까 제가 올렸던거 외에 다시 추가된 이벤트 항목인데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레벨을 60으로 상향(보너스타임 레벨,체력,젤리레벨)해서 보다 편하고 즐겁게 플레이를 할수가 있으실꺼같군요.


군단을 완성시켜서 완성된 기념액자를 지급받을수도 있으십니다. [단 산타맛과 구미호맛 그리고 의적맛은 제외 ㅠㅠ 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원시림에 입성을 할경우 무조건적으로 쿠키런의 현금과도 같은 크리스탈을 15개를 지급하는 이벤을 개최하고 있는데 거의 1주일간 지속하는거 같은데 꼭 입성해서 받아보세요.


[#M_게임다운로드|접기|

해외유저분들은 위에 영상도 한번씩봐주세요. ^^

링크 : http://goo.gl/ZYCI66




처음에 해당게임이 2주년인줄 알고 깜짝놀랐는데 카카오측에서 게임컨텐츠항목을 출시한지가 이주년이 되어서 기념주화를 지급을 한다고 하며 주의사항은 에피스드와 전혀 상관은 없이 세반의 스테이지를 도달할경에만 한판으로 친다고 하니 꼭 기억하고 진행하시면 되실꺼 같군요. 장밀 유저분들께서 엄청나게 큰 이슈되고 있는데 늘 최고의 게임으로 남아서 유저분들이 요청해도 많이 받아서 추출파일을 올릴때 힘이 났으면 좋겠네요. 개발사 데네브시스 관계자님들 수고많으셨네요. 화이팅! 즐겁게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