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해봤던 안드로이드 최고의 런닝게임은 바로 쿠키런이라고 바로 말씀드릴수가 있는데 이번에는 다시금 완전히 풀체인지 격변의 전조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어서 쿠키런을 즐기다 지겨워서 다른겜으로 눈을 돌리신분들께서 솔짓해서 다시돌아오게 될꺼 같네요. 그전에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어서 다운로드는 받아서 리뷰를 진행하려고 했는데 바로 전 14시까지 원할한 플레이를 위해서 개발사에서 서버점검으로 인해서 지금에야 리뷰를 진행하고 있네요. 또한 리뷰외에 해외유저분들께서 요청한  APK파일도 올려드렸으니 즐겁게 여름방학을 지내보세요.


처음 로딩하는 화면이 귀여운 캐릭터들이 잔뜩 담겨져 있는 화면으로 확 바뀐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후에 나올 에피스드와 연계된 그림으로 그려진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더욱더 어떤 재미난 재미를 주는 게임으로 변했는지는 밑에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처음에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에피소드라는 지도 맵이 나타나게 됩니다. 순위와 업적부분을 달성하게 되면 주어진 에피소드의 자물쇠를 풀어서 해당 스테이지등애 가서 플레이를 할수 있는 방식으로 바뀌게 된거지요.

제가 보기에는 총 3가지 에피소드가 있는거 같은데 처음1은 전하고 비슷하면서 조금 추가된 스테이지인데 2와 3같은경우에는 제가 직접 플레이는 못해봤지만 확달라진 앱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리라 보네요.


그리고 대기하는 화면의 모습인데 달라진건 지도항목부분과 그리고 별모양의 열쇠모양으로 구성된것을 볼수가 있네요.


1에피소드에서 플레이할때 잠깐 찰칵하면서 찍어봤는데 1의 경우에는 같은듯 다른 여러가지가 추가되어서 색다른 재미로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네요. 2와 3에피소드등도 플레이 하려고 했는데 갑작스럽게 사용자들이 몰려서 그런지 다음스테이지는 자꾸 끊어져서 아쉽게 여기밖에 안내를 못하게 되었네요. 나중에는 서버가 안정화될때 다시 플레이 리뷰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께요.


업데이트되면서 개롭게 추가된 멋진 인디아나존의 복장을 하고 있는 탐험가맛쿠키와 그 캐릭터와 짝맟춤 펫인 배낭이가 새롭게 등장하였는데 캐릭터의 경우에는 일정거리에서 멋진 지하의 세계를 탐험을 할수가 있는 능력을 지녔답니다.

 또한 탐험을 할때 뽑기확률로 미스터리한 멋진 박스를 얻을수가 있다고 하며 배낭이펫은 특정시간때 장애물들을 없애버리고 코인과 아이템 그리고 젤리를 생성하는 가방내부에서 여러가지 물건들을 꺼내는 능력을 지녔다고 하는군요.


새로운 이벤트를 또 개최하는데 기간한정으로 미니크리스탈 롤렛과 황금빛 회오리도서 그리고 번쩍이는 해바라기 메달을 8월18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능력치가 마음에 드시는 분들은 서둘러서 구입을 하셔야 할듯싶네요.


요즘에 기존에 플레이 하던 유저들이 많이 사라졌는데 다시금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흥할것같은데 초대이벤트도 더 멋진 선물로 개최를 하게 되었네요. 저는 40명을 초대해서 꼭 크리스탈 50개를 받아보고 싶은데 저한테 초대이벤트 메세지 받았던분들 죄송 저는 크리스탈을 사랑합니다. ㅋㅋ


요렇게 에피소드들을 플레이의 원하는 조건들을 갖주게 되면 자물쇠가 풀어지면서 플레이를 할수 있게 락이 풀어지게 되는군요. 저는 원시림을 정말 플레이를 하고 싶었는데 서버폭주로 더이상 진행이 안타깝게 안되더군요.오늘이 칠월의 마지막인데 남은 7월 정리 잘하고 다가오는 8월도 알차게 지내보세요. 여러분들은 지금 바로 접속해서 제가 못 가본 원시림에 들어가서 모험의 세계로 떠나보도록 하시고 이따가 험가맛쿠키 동영상도 함께올려보도록 할께요.

[#M_쿠키런 다운로드 받기|접기|

다운링크 : http://goo.gl/FrG1Vx



위 링크로 이동하신후에 받으시면 되시는데 아시다 시피 버그나 기타 크리스탈생성기등은 공유하지 않으며 완전한 순정 추출파일임을 알려드립니다. 버그안된다고 문의하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마크 0.9.5 드롭박스 정식판 설치 다운로드 링크 및 G버전 - 마인크래프트 0.9.5 멀티지원 ,마을/엔더유적시드,세이브파일,스크립트공유


필수 안드로이드 메신져 어플 카카오톡 4.6.0 APK 최신버전 드롭박스 다운로드-카톡실험실 알림커버 기능,메시지 도착 알림 설정 개선,여름이야기 테마추가


머리를 써서 탈올해봐라!! 카카오 방탈출 for kakao 공략간략 리뷰및 공략소개-숨겨진 두뇌까지도 전부 발휘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라!


으악 엄청나게못생긴 괴물들이다!! 몬스터 미러 - 괴물 생성 카메라,안드로이드 웃긴,재밌는 카메라 어플,


강력추천드리는 루팅후 필수어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화면 녹화 , 편집 종결자 APK 어플 SCR Pro 프리버전 다운로드- 갤럭시S4,Lte-a,갤럭s5,시노트2,기타 모든 스마트폰 호환가능한 동영상녹화 완벽지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