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 냉동새우 중간 크기 사이즈의 제품리뷰와 시식기글을 올려보는데 우리가 음식에 들어간 새우요리를 만날 때 뭔가 아쉽고 조금 더 크고 더 많은 양이 있음 좋겠다 하고 생각하신적 없으신가요?저희 아이들은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음식에 새우가 나오면 찾기 바쁘거든요. 근데 얼마전 코스트코에서 요것을  사와서 요리를  같이 해 보았는데 , 아이들이 깜짝 놀라더라구요. 한봉지에 많은 양이 들어 있는 거에 한 번 놀라고 크기에 또 한번  놀라는 거 보고 잘 샀구나 했답니다. 다양한 요리에 들어 가다보니 해보고 싶은 요리가 많이 생각 나는거예요.예를 들어 어느 음식점에 가면 달걀찜이 작은 종지에 나오는데 거기에 새우 또한 아주 작은 것이 들어 있는데 늘 먹을때 뭐야 했는데 담에 요거 한번 넣고 달걀찜한번 해 먹어봐야 겠어요.

절대 해당 글은 업체제품 광고나 홍보를 위해서 작성한 글이 아니며 순수한 소비자 제품리뷰임을 밝히고 리뷰글을 진행합니다. 

냉동되어진 새우를 구입해와서 해동되지 않도록 냉동실에 바로 고고시켰는데 오늘 바로 볶음밥요리를 하게 되어서 개봉해 보았답니다. 믿기 힘드시겠지만 화면에서 보시는 것처럼 크기가 똑같아서 정말 놀랐어요.

다 그런건 아니지만 내용물이 포장지 사진과 다 흡사하지 않을때가 있어서 실망 할때가 있잖아요. 그런데 이 물건은 그런 실망 보다 감탄하게 해서 기분 괜찮더라구요. 


우선 포장지를 보시면 앞면은 싱싱한 새우를 가지고 요리해 접시에 먹음직 스럽게 담겨진 사진이 있구요. 바로 뒷면을 보시면 이렇게 사진에서 보셨던 그모양 그대로 냉동되어진 세우를 보실 수 있도록 포장지가 일부 투명하게 되어 있어서 보다 편리하게 내용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소비자 입장에선 아주 실속있는 쇼핑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뭐니뭐니 해도 상품의 신선도 뿐만 아니라 원산지 그리고 유통기간을 체크 안할 수없죠. 제일 중요한 원산지도 한눈으로 딱 보이게 다른 글씨에 비해 크게 표시해 주셔서 확인하는데 편리함을 주셨구요 무엇보다 중요한 유통기한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때 어려움이 없게끔 정말 상세하면서 꼼꼼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어려움 없이 구입하게 되었네요.


봉지안에 있는 제품을 다 꺼내어서 큰 접시에 담아 보았는데  접시를 가득 채우고도 넘치더라구요. 냉동되어진 것이라 위로 쌓아져 있는데 사진상으론 정확하게 표현되지 않아서 아쉽네요.이렇게나 많이 들어 있어서 당분간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요리를 하실때 해동하실 경우 앞면에 정확하게 설명이 되어 있으니 보시고 하시면 더욱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참 모든 식품이든 물건이든 주의사항은 중요하니 꼭 참고 하셔야 해야 되요.

주의사항으론 이미 냉동된바 있으니 해동후 재냉동 시키지 마십시요 라고 적혀 있으니 참고 하셔서 새우의 특별한 맛을 그대로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제품을 해동후 보니 더 살아나는 크기에 정말 만족했는데 큼직하다 보니 많은 양을 바라는 요리에 조금만 넣어도 아주 많게 보이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이 요리엔 조금 더 넣어 보았는데 볶음밥에서 새우만 보일 정도로 먹음직 스러웠어요.크기가 있다보니 몇개만  먹어도 이녀석들을 먹었다는 게 확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위에는 보기만해도 침을 꿀꺽 삼켜지는 냉동세우와 함께 맛있게 만들어본 사진의 모습인데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는 분들께서는 야채볶음밥 맛있게 만드는법,- 양파,피망,베이컨,닭가슴살,당근,깐새우,소스등의 재료를 이용해서 저녁메뉴 맛있는 볶음밥 만들기 글을 참고하셔서 조리해보시는것도 아주 좋을듯 하네요.이만 글을 마치며 바람불고 비오는 오늘 같은날 부추부침개에 통통한 세우 올려놓고 노릇노릇하게 만들어 먹어야 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해요~ ^^

하림치킨너겟 (II) 순수 리뷰및시식기,조리방법 안내 -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맥주안주에 아주좋은 제품


수제비 만드는법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아이들과 함께 재미게 그리고 건강하고 영양만점 맛있게 만들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