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정말 섹시하면서도 대박 이쁜 미녀괴롭히기게임 ,만지기게임하기를 오늘은 들고 와봤는데 정말 플레이 하면서 이런 여자친구 한명쯤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서 게임을 하시는분들이 많을꺼 같네요. 팔이나 다리 그리고 얼굴 그리고 신체부위의 모든부분을 양털깃털을 이용해서 간지럽히면 여자친구 미녀가 반응을 즉각즉각 하게됩니다. 요령껏 잘 컨트롤해서 진행하시고 플레이한 공략영상의 경우에는 가장 밑쪽에 올려봤으니까 그것도 한번 보시고 참고하셔서 진행하면 더욱 쉽게 이번 플래시를 할수가 있을꺼 같네요.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조작방법은 마우스를 이용해주세요.또한 깃털을 이용해서 건드실경우에 한부위를 꾸준하게 자극을 하게되면 각 반응이 달라지니까 여러부분을 다각면으로 간지럽혀 보시는것도 아주좋은방법일듯 싶습니다.

야한 게임이나 이상한 게임은 아니니까 몰래 하실필요는 없고 미래의 여친을 잠깐 괴롭힌다는 생각으로 플레이를 하시면 좋을듯 싶군요.

그러나 저러나 등장하는 모델분 실제로 존재하시는 분인지 심히 궁금하네요. 즐겁게 플레이에 임해보시고 다음에도 더 재미나고 즐거운걸로 올려보도록 할께요.숙녀분께서 자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이 여자분을 상당히 간지러운 깃털을 이용해서 깨워야 겠지요 마우스를 이용해서 신체부위 아무곳이나 간지럽히면 바로 반응을 하니까 바로 마우스로 클릭 해보세요. ~

오른쪽부분에 위치한 어깨를 건들어 보았는데 상당히 간지러운듯하면서 어깨를 들썩이고 얼굴을 오른쪽으로 돌리면서 활짝웃고 있네요. 미녀괴롭히기게임에서만 하시고 결코 자고있는 친누나나 형한테 하면 아구창이나 싸다구 맞을 확률이 더 크다는사실을 기억하세요. 하지만 동생은 예외 일수가 있겠네요 ㅋㅋ

이제는 종아리부분을 간질간질했더니 화들짝 일어나더니 벌떡 자신의 다리를 만지면서 웃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군요. 어떻게 보면 너무 괴롭히다보니까 불쌍하다는 생각까지 들게 하는거 같네요.

가장 간지러움을 많이 탄다고 하는 목부분을 자극시켰더니 바로 양손을 모으고 그만해 !!! 하면서 소리를 지르는군요. 현실에서 저렇게 하면 참기가 힘들꺼에요.

  이번에는 배부분을 깃털을 이용해봤는데 꼭 지렁이 처럼 몸을 배배꼬고 있네요. 보기만 해도 아찔한모습 ㅠㅠ

그리고 얼굴에 있는 코를 자극시켜보니 알레르기가 온듯이 기침을 에이치이~ 하면서 재체기를 하고 있어요, 저렇게 현실에서 많이 하면 바로 비염이 올수있다고 하지요 ㅋㅋ

그리고 이렇게 섹시한 포즈도 가끔씩하는데 이런 포즈를 취할때 주위에 엄마나 아니면 누나등이 있으면 엄청나게 난감그자체일듯 하네요. 정말 즐겁게 간단하게 즐길수가 있는데 한번씩들 해보시고 나중에 이런 이쁘고 사랑스러운 자신의 여자친구를 만나보세요.!!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게임하기의 모든 글을 마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