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력한 재미를 여러분들께 안겨주는 마인크래프트 0.9.4 정식판에 드디어 크랙판인 통합버전이 출시가 되었군요. 뭐 저도 잠깐 플레이를 진행해봤는데 크리레이티브에서만에만 맛볼수 있는 무적모드를 서바이벌모드에서도 강력한 무적모드로 플레이하다가 죽어서 게임의 흥미를 떨어뜨리는일이 없는 모드랍니다. 그리고 용광로 부분에서도 무한으로 용광로가 적용이 되었으며 인벤토리의 크기가 가장 최대로 확장되었고 무기를 이용해서 나타나는 몬스터들을 모두 한방에 처치를 할수가 있으시답니다.



 마인크래프트 0.9.4 통합모드라고 표지판에 영문에 잘 기재가 되어 있는것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자세하게 제가 직접 동영상으로 캡쳐를 진행을 해봤는데 여러분들께서 참고용으로 잠깐 살펴보시고 무한 용광로부분은 영상에서 빠졌으니 참고해주세요~! 

일반판의 리뷰및 다운정보를 보실분들은 : 마크 0.9.4 드롭박스 설치 정식판 APK 링크 - 마인크래프트 0.9.4 copy 업데이트 파일 다운로드및 소개 2014/07/18로 이동해서 확인이 가능하세요.


일단 첫번째로 해당 버전의 경우에는 완전 불사신모드라서 그어떤 타격을 받거나 공격을 받아도 생명게이지가 떨어지지않습니다.

그럼 첫번째 엄청난 파괴력을 지녀서 주변에 모든것을 순식간에 파괴를 해버리는 티엔티를 이용해서 실험을 해볼껀데요. 어떻게될지 사뭇궁금하지않으신가요?


요렇게 터트렸는데 위에 보시면 생명하트게이지에 전혀 떨어지지않고 위로만 해당 캐릭터만 공중부양한것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하지만 이렇게 완전히 무적판으로 즐기면 조금의 게임의 즐거움과 스릴은 사라질수가 있으니 이점은 참고하셔서 적절하게 플레이를 하시는게 좋겠지요,



그리고 다음에 등장은 새파란색상을 지닌 물인데 이곳에 빠지면 산소가 빠지면서 익사하게 되는데 이곳에서는 어떨지 한번 보시도록 할께요.



스샷위에모습처럼 산소방울이 전부 떨어졌는데 역시나 생명에는 전혀 지장이 없는걸 확인이 가능한걸 알수가 있네요.


그리고 인벤토리의 경우에는 최대크기로 적용이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등장하는것은 엄청나게 뜨거운온도를 지닌 닿았다하면 몸이 타들어가서 즉사하고마는 무시무시한 데미지를 지닌 용암을 땅바닥에 막 뿌려놓고 그위를 걸어봤답니다.

역시나 마크캐릭터에게 전혀 머리카락하나도 손상을 입히지 못하는모습을 보실수가 있네요. 완전히 죽지않느 신이 따로없는듯 하네요.


 마인크래프트  0.9.4 통합모드무기를 들고있지는 않는데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들을 무기를 이용해서 몇방처야 죽는 몹들을 한방으로 적들을 처치를 할수가 있으시며 이곳에 스크린샷에 직접 올리지는 않았지만 용광로 부분에서 인스턴트및 무한용광로가 적용이 되어있답니다. 


마크를 처음시작하시는 입문자분들이나 아니면 너무 어렵다고 생각되는 분들이 즐기시기에는 참좋은 모드인듯 하네요,하지만 위에도 언급해드렸다시피 이런 무적통합모드로 플레이하면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키니 참고를 해주시고 해당 파일을 깔때에는 그전에 설치되어 있었던 마크를 삭제를 하신후에 설치를 하셔야만 정상적인 설치가 가능하시답니다. 단 멀티플레이에서는 해당 모드가 적용이 안된다고 하니 참고를 해주세요!!


 

애플의 마인스크롤3 : 초록빛 달이라는 유명하신 와이티애플님께서 제작한영상인데 매니아분들께서느 다들 아실텐데 말씀도 잘하시고 겜도 잘해서 추천드리는 영상인데 한번씩 플레이를 꼭 보시기 바랍니다.


받는을수있는곳:http://me2.do





0.9.5 버전 바로오늘인 7월25일자에 등장했는데 리뷰와 APK파일의 경우에는 http://blackheartman.tistory.com/5492 이쪽으로 와서 가장 최신 버그수정된 마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마인크래프트 0.9.4 드롭박스 정식판 통합모드  파일의 경우에는 copy와 함께 드롭박스로 올려져 있던데 둘중에 맘에 드는것중에 받으시면 되실꺼 같으며 절대 자료에 대한 문의는 절대 사절드리겠습니다.!!위에 파일의 경우에는 저작권등의 문제로 링크를 통해서 공유하시는 블로그로 링크처리를 했습니다. 또한 자료링크는 언제든지 삭제처리 할수가 있으며 삭제할경우에는 복구는 하지않으며 저작권관련해서 문의는 이동한 블로거 분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