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식버전이 출시하고서도 지금까지 여러가지 버그들과 플레이중에 팅김현상때문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 마인크래프트 0.9.3[Minecraft Pocket Edition alpha vesion v0.9.3]입니다. 해당버전에서의 경우에는 전에 문제가 많아서 많은분들께서 지적한 여러다양하고도 광범위한 버그들을 집중적으로 수정처리를 진행하였다고 하며 가장 치명적이였던 채팅시에서 상당한 렉및 딜레이문제가 발생된 부분을 바로 잡아서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가 가능하게 했다고하네요. 



 

해외유저분께서 만든 리뷰영상인데 마크유저분들이라면 영어라고 해도 문제없이 시청하는데 지장이 없으실듯해서 유투브 영상도 함께 올려봤네요;;참고용으로 간단하게 꼭 시청해보세요.


▲중간부분에 거대하게  마인크래프트 0.9.3 최신버전이라고 스샷에 기재를 해놓았는데 아무래도 빌드12와 함께 지금 세번째버전이 등장했는데 아무래도 자잘한 문제들이 계속 나오는거 보니 빌드버전만큼이나 아무래도 0.10까지 나올기세인거 같네요. 플레이를 그럼 해보고 나서 어떤것들이 개선및 수정되었고 나머지등의 버그등은 어떤게 있는지 함께 업데이트내용 리뷰를 함께 보시지요~!


평지맵에서의 여러가지 오류가 났었는데 2시간정도 플레이해봤는데 큰 에러부분과 깨지는 현상을 찾아볼수가 없는거 같네요, 그리고 확연하게 더욱 전보다 최적화가 된걸확인이 가능합니다.

 더 부드러워진거 같기도 하고 그리고 멀티플레이를 진행하는도중에 몹을 제거할경우에 없어져야 하는데 없어지지는 현상도 수정이 된걸 확인을 했습니다.


맵들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잔디들의 경우에 색상이 이상하게 나오는 색번짐 현상도 바로전까지는 확인이 가능했는데  마인크래프트 0.9.3버전에서는 해당 문제를 수정해서 정상적으로 그래픽이 나오고 있답니다.  그리고 피스롤 버그부분도 개선해서 피스풀 관련 데미지부분도 개선했습니다. 몇가지 수정된거 기재했는데 가장 큰에러부분들이였다고 생각이드는군요.


마을에서 문을 촬칵하고 스크린샷을 해보았는데 해당 문짝의 경우에 만약 깨트려서 파괴를 진행하게된다면 문짝은 사그라지고 없어지면서 나무블럭이 나오게되는데 인벤토리에 들어가지 않는 버그가 나오는거 같더군요, 간단한 에러현상이지만 나중 후속버전나올때는 이부분도 고쳐야할꺼 같네요.


이건 설정창을 잠깐 스샷을 해본모습인데 아마 딱보시면 어떤 말을 하려고 하는지 아실텐데 바로 시야버그가 있었던 문제를 다들 아실꺼에요.

0.9.1로 판올림이 되면서 어느순간에 시야가 3으로 최고값이 되어 버리는 문제가 발생을 해서 상당히 당황스러웠었는데 말끔하게 해당문제는 나오지않게 버그픽스를 해놓았네요.


몬스터들의 경우에는 일반 피시판과 동일하게 생명게이지가 올라가서 일반적으로 칼로 2대면 죽을 이 거미들도 이제는 4방에서 다섯방을 갈겨야 저세상으로 보낼수가 있게 몸빵몹들로 바뀐걸 볼수가 있지요,

엔더유적 시드와 가는법을 찾는분들이 조금계신듯해서 해당 시드의 경우에는 처음 월드 생성할경우에 2502629722881746193 숫자키를 입력하시면 엔더유적로 스폿할수가 있으시답니다. 


참 어처구니없고 황당한 불에 타서 나온 아이템들을 먹게되면 크래시가 되어버렸던 부분을 현제는 개선해서 문제가 없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야의 경우에는 맥스로 하지 않게되면 몬스터들이 하늘색이 되는 문제들도 고쳤다고 하고 합니다. 위에 보면 가장 마음에 드는기능중에 하나가 늑대를 조련해서 길들이는 장면인데 정말 잘 만들거 같네요. 볼때마다 너무 귀엽고 재밌는거 같은데 여러분들께서도 개뼈다귀하나 들고 이녀석들을 길들이기를 해보시면서 마크에서 놀아보시는걸 추천드려볼께요, 그리고 마을시드나 기타 가볼만한 시드등은 제 글에 소개한 포스팅이 있으니까 이 글만 보지 마시고 다른정보들도 살펴보시기 바랄께요.

 



마인크래프트 0.9.3 드롭박스설치 정식판 

무료설치 다운로드 받는곳: 링크1[본문] , 링크2[덧링]






덧링링크를 타고 가시면 댓글부분에 코크님이 걸어놓은걸 눌러서 받으시면 되시고 본문의 경우에는 드박이랑 카피로 올려진걸 선택해서 받을수가 있게 되어있으십니다.


해당게임의 경우에는 유료파일로써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제블로그에서는 공유할수가 없는 부분으로 인해 받을수가 있는 곳에 링크처리로 대체처리를 했으며 낚시등의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또한 자료의 경우에는 저에게 문의하지마시고 저작권 관련 공유하는 블로거분에게 문의해주세요!! 그리고 설치및 까는 방법의 경우에는 다들 잘 아시겠지만 아스트로등을 이용하시면 손쉽게 받은파일을 설치가 가능히시답니다.나중에 마인크래프트 0.9.4버전및 통합모드가 나오면 따로 다시 포스팅해서 올리도록 할께요, 그리고 쓸만한 스크립트및 서버들도 간추려서 다시 올려볼께요~ 그럼 즐겁게 한번 해보세요!!


만화책 보는 프로그램 꿀뷰3 다운로드및 사용법 (꿀뷰4는 전부 낚시글이지 속지마세요.)


넘어지지 않는 오토바이 - 자동차와 충돌해도 쓰러지지않는 신개념 안전한 오토바이


또봇에볼루션x변신동영상 및 어린이 변신 트랜스포머장난감추천 실제 사용리뷰


어린이들이 기르면 아주좋은 애완용 소라게 키우기 방법 및 파는곳 리뷰 -애완동물 추천


틴트 이쁘게 얼짱처럼 바르는법 손쉽게 입술 그라데이션 하는법 에뛰드 하우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