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식버전이 나오고 나서도 여러가지 심각하고도 치명적인 버그들이 존재해서 많은 마크를 사랑하는 유저분들의 불만이 많았는데 이번에 빌드1~12까지의 거의 한달여간의 테스트기간동안 거의 버그를 잡았다고 하는데 현재 많은 문제가 발생해서 정식알파버전에서도 0.9.0~1에서 이번에 나오는 마크/마인크래프트 0.9.2까지 불과 일주일정도 사이에 나온거 같네요. 한글채팅관련해서 조금의 렉걸렸던부분과 여러가지 게임이 예기치 않게 종료되는 부분들을 바로 잡았다고 하는군요.



▲위에 일부러 잘보이라고 빨간색 화살표를 표기해놓았는데 화살표를 보시면 0.9.2버전이라는것을 확인을 할수가 있으며 전버전에 비해서 보다더 버그픽스를 제외한 그래픽부분과 렉거려서 버벅임을 최소화하기위해 최적화를 진행하였다고 하는군요.  

동영상을 직접캡쳐를 진행하지는 않았지만 마인크래프트 0.9.2어떤부분들의 수정되었고 변경되었는지는 밑에서 차근차근 스크린샷부분과 함께 참고하시면 여러분들의 이해가 빠를듯하네요^^


엄청나게 바글바글 거리는 클리퍼를 찍어놓은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요, 이녀석들의 경우에 죽게되면 바로바로 엄청난 파괴력으로 폭발을 해야하는데 제대로 터지지않았던 문제들과 너무빠르게 폭발하지않았던 부분을 수정처리했습니다.


스파이더맨의 상징이라고 할수있는 상당히 빠른속도로 움직이는 거미들의 모습들이 보이는데 이녀석들의 경우에 천정부분에 고정되어서 움직이지 않았던 부분을 수정해서 문제없이 왔다갔다 하도록 했다고 하는군요,


여러가지 마인크래프트 0.9.2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몹들의 모습들이 보이는데 몬스터들의 체력게이지를 피씨판과 같게했다고 하며 나타난지 오래된 몹의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소멸하게끔 했다고합니다.


곰팡이로 이루워지고 햇볕을 싫어하는 음지식물인 빨간버섯들이 보이는데 균사체가 제대로 퍼지지 않았던 부분을 이제는 잘 퍼져서 제대로 번식하게 했습니다.


바이옴의 오류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설정이 되지 않아서 또한 팅기던 문제를 개선해서 제대로 나오게끔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양이 낮은 스마트폰으로 무한맵을 만들었을경우에 주의메세지가 나오게끔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엔티티 관련해서 로딩부분에서 청크가 끼지 않게 했다고 하는데 이부분은 정확한 뜻은 모르겠네요,


각 타일들의 경우에는 폭발할때 제대로 반응하지않고 면역을 가졌던 부분을 수정해서 제대로 폭발해서 충격을 받을수 있게끔 하였네요.



일부로 젖소들을 스폿했는데 여러가지 동물들의 경우 새끼와 함께 전부성장한 동물을 죽일경우에는 이유없이 종료되었던 짜증났던 버그를 수정했다고 했습니다. 동물버그등이 자주 일어나는듯하는군요, 그리고 엔더유적관련해서 맵월드를 만들경우에 가끔씩 이상하게 멈췄던 부분도 개선처리했답니다.


또한 화로창의 모습이 보이는데 해당 아이템부분을 조작할경우에 게임이 종료되어 팅겼던 부분을 개선했답니다.


위에 풀들의 색상이 제대로 출력되지않았던 문제가 있어서 보라색이나 노란색이로 그래픽이 깨졌던 사항이 있었는데 정상적으로 나오게끔했다고 하네요, 저작권부분때문에 제가 직접적인 공유는 안되지만 다양한 드롭박스나 카피,박스등의 링크를 통해서 게임 APK파일을 다운로드 받는방법외에 타블로거분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수있도록 링크를 해드렸습니다. 

또한 마을시드나 기타 좋은 시드모음의 경우에는 그전에 작성했었던 추천 마을시드모음 으로 가셔서 확인해서 멋진 월드를 건설또한가능하시답니다.



컴퓨터없이 루팅 towelroot으로 안드로이드 4.4.2 녹스 우회 갤럭시 루팅하는 방법 -S4,5,노트2,3,갤W,아이언1,2,G2,3.뷰3 거의 모든스마트폰지원 


쿠키런 4.87 APK 드롭박스 다운-쿠키런 3배선물포인트 지급,S급 보물확률상향,조금더무모한도전 이벤트도전 특급재미!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공략 다운 및 업보,알바,결혼엔딩, 혈액형 효과정리 소개


맛있는 집에서 팥빙수 만들기 -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깜찍한 이마트 가정용 수동식 팬더빙수기 기계 솔직한 장단점및 사용기 


또봇에볼루션x변신동영상 및 어린이 변신 트랜스포머장난감추천 실제 사용리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