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녀노소가 즐길수있는 깜찍한 안드로이드 퍼즐게임 "주주버블"은캐릭터가 상당히귀엽고 효과음이 상당히 독특하고 서로 같은 모양의 풍선을 간단한 손가락으로 터치해서 터트리고 즐기시면 되는 방식입니다.

거의 6분정도 제가 직접 플레이를 진행했던 영상인데 어떤 게임인지는 한번씩 플레이 해보셔서 참고해보도록 해보세요~


안드로이드 퍼즐게임 주주버블 화면에서처럼 상당히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을 하는데 꼭 오즈에 마법사에서 등장하는 여러가지 귀요미스러운 녀석들이 많이 등장하는게 특징입니다.

조작법도 아주간단하게 하시면 되시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간단하게 어떻게 하는지 설명을 드리자면 화면에서처럼 움직이고자 하는 방향으로 손가락으로 화면을 지긋이 터치를 진행하시면 하단에서 대기하고 있는 캐릭터가 방울을 날려서 위에 올려진 풍선방울에 촤악~ 하면서 달라붙게 되고 뭉쳐진 풍선들을 깨트리면서 스테이지 미션들을 클리어 하는 방식이랍니다.


그리고 등장하는 여러가지 특수한 성질을 지닌 아이템들을 이용해서 보다 쉽고 빠르게 플레이가 가능하시며 위에처럼 별폭탄을 이용하시면 한곳에서만 터지는게 아니라 범위공격이라고 해야하려나요~

옆쪽에 몰려져 있는 풍선들이 함께 퍼엉 하면서 함께 터진답니다.


무조건 풍선쪽으로 터치를 진행하시지 마시고 위에처럼 어떤방향으로 날라갈지 머리속으로 잘 생각을 하신후에 날리는 방법도 있으시답니다.

이건 꼭 필요한게 직각으로 날아갈수 없는것 이 방법을 이용하면 조금은 어렵지만 다양한 형태의 버블들을 깨트릴수가 있으시답니다.


연속적으로 얼마나 많은것들을 터트리냐에 따라서 콤보공격을 할수가 있고 위처럼 10콤보의 경우에는 =100점을 추가적으로 받고 그이상이면 더욱더 많은 점수를 획득이 가능하시니 꼭 콤보위주로 공격을 진행하시는게 좋겠지요~


아까도 잠깐 적으로 말씀드렸는데 이렇게 각도가 안나오는부분은 화면 좌우측에 보이는 벽들을 활용해서 팅겨져 나오면서 여러가지 모양의 풍선에 달라붙게 해주시면 보다 더 많은 것들을 깨트릴수가 있지요. 아주 단순하지만 머리도 상당히 굴려야 하는 안드로이드 퍼즐게임 주주버블이지요, 또한 펫시스템도 있어서 주구장창 한캐릭터만 나와서 식상함도 벗어나서 즐겁게 펫과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