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튼튼한 탱크를 컨트롤하면서 목표부분까지 많은 좀비들을 물리치면서 다양한 차량들을 파괴하면서 미션을 플레이 되며 재미있는탱크게임으로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서 미션을 완수할 수 있도록 지금 이 게임에서 주어지는 초강력 탱크를 움직여 나가면서 좀비들을 제거해주세요.

주위에는 잔인함을 보여주고 있듯 좀비 시체들과 함께 붉은색 피로 물들어 시 쓴ㄴ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시간부터 앞으로 이동을 하면서 체력이 주어지는 순간까지 신속하게 달려야만 많은 돈을 벌어들일 수 있게 됩니다.

앞으로 이동을 하면서 마구 앞으로 나타나는 못생긴 좀비들을 물리치면서 더욱 강력한 탱크의 위력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참 단순한 게임으로 재미있게 플레이 되고 있어요.

미사일을 3발 주어지는데 앞에 있는 괴물들을 열심히 처치 하면서 가장 멀리 이동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현재 앞에 좀비들이 준비되는데 이동을 토해 밟아 가면서 한 마리씩 물리쳐야 합니다. 그냥 충격을 받을 때마다 체력치가 점점 올라가고 있는데 한 마리씩 잡아 나갈 때마다 이렇게 점수를 높이 올려 나갈 수 있습니다.

일렬로 한 줄로 나란히 서서 공격해 오고 있는 좀비들을 무한궤도로 밟아 가면서 이렇게 점수를 올려 나가고 있습니다. 각 미션을 종류 하게 되면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가장 좋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열심히 플레이해야 합니다.

탱크를 최대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데 재미있는 탱크게임에서는 강력한 미사일을 사용하여 한꺼번에 몰려오는 좀비들의 르 무찔러 가면서 체격을 깎이지 않게 이동을 하게 되어 보다 멀리 갈수 있게 됩니다.

넓은 사막을 가로질러 가면서 계속해서 좀비들을 물리치며 앞으로 이동을 하고 있어요. 재한 시간이 주어지는 만큼이나 플레이어가 컨트롤하는 탱크의 체력이 가득으로 차있어도 미션은 종료되니 유의하여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