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SAVE FROM MOSQUITO 모기 게임으로 교체함

무더운 여름철이면 변함없이 찾아오는 다양한 벌레들 특히 동물과 사람들 피를 빨아먹는 얄미운 모기가 상당히 짜증스러울 정도로 괴롭히는데 엥 하는 소리와 함께 어느샌가 자신도 모르게 모기에게 뜯고 살이 부풀어 오르면서 상당히 가려움을 느끼고 있죠. 오늘은 이런 못된 모기를 직접 사용자께선 컨트롤하면서 각 스테이지에 정해져 있는 목표물을 찾아다니면서 피를 가득 채워 줘야 합니다.

정말이지 그림처럼 코끝 쪽에 모기한테 물리면 보기도 흉할 뿐 아니라 상당히 간지러움을 느낄 수 있어 매우 고통스럽다는 걸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보았으리라 생각되는데 여하튼 오늘은 모기를 컨트롤하여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도록 하세요.

첫 번째 스테이지에서는 상당히 넓은 해변가에서 예쁜 여자가 선탠을 하고 있습니다. 편안히 휴식을 취하고 있는 여성에게 다가가 엉덩 이쪽과 이마 쪽 이렇게 두 군데를 공격하여 원하는 양의 기를 뽑아내는 작업을 실시하게 됩니다.

초기 시작되는 화면으로 이번 지역에서부터 플레이가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요. 매우 간단한 조작방식을 보여주는데 누구든지 어렵지 않게 이번 미션들을 모두 손쉽게 플레이하면서 높은 미션들을 완성을 할 수 있어요.

날갯짓을 상당히 신속하게 하면서 아가씨가 있는 곳으로 천천히 날아가고 있어요. 아무런 준비 태세를 갖추지 않고 매우 편안한 마음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이를 방해하는 모기 정말이지 짜증 가득 나게 만들죠.

아무런 반응을 느끼지 못하는지 피를 빨기 시작하는데 공격적인 반응을 보여 주지 않고 있어요. 하지만 계속해서 피를 빨다 보면 여자는 엉덩이 쪽에 모기가 자신의 피를 빨고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닫게 되는데 조심해야 합니다.

이렇게 피를 빨기 시작하면서 화면이 붉은색으로 변할 때는 일종의 경고라 생각하시고 신속하게 컨트롤하여 안전 구역 밖으로 이동해야 해요. 다시 기회를 틈타서 같은 곳을 공략하면서 피를 될 수 있는 한가득 채워 줘야 합니다.

연두색으로 된 게이지는 일종의 모기 체력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 날아다닐수록 점점 줄어들고 있으며 여러가지 두 구로 공격당할 때마다 더욱 많이 체력이 줄어들고 있는데 죽지 않도록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엉덩이가 아닌 이마 쪽을 공격하여 피를 흡수하려 하네요. 각 스테이지마다 피를 뽑아내야 하는 구역은 2군 대부터 시작하여 여러 군데로 나누어져 있는데 이 시간부터 최선을 대한 열심히 붉은 피를 모아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