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엄청 성질 나고 화가나는 작품으로써 해당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2는 거의 지옥 수준의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아무리 컨트롤을 하신다고 해도 한판을 깨기가 힘겹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좀처럼 능숙한 키보드 컨트롤 실력을 지니고있다 해도 많은 실패를 경험하면서 미션을 완수해나갈 수 있을 것 같네요. 키보드 방향키만을 이용하여 미션을 수행 가능한데 여러분께서는 파란색으로 만들어진 매우 작은 구슬들을 열심히 피해나가면서 진행해주시면 되십니다.

가장 클리어하기 힘든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단번에 미션을 완수해 내기 어려울 정도로 여러 번 반복 미션을 통해서만 이번 레벨들을클리어할 수 있어요.

미션에서 주어지는 푸른색의 구슬들을 모두 하나씩 안으로 피해 주면서 목표지점까지 잘 가셔야겠지요.

  빨간색으로 이루어진 네모 란 사각 박스를 주위에 있는 원형의 푸른 구슬들을 죄다 피해 주시면서 미션 완성하는 공간으로 들어가면 클리어할 수 있어요.

각 스테이지를 알맞게 공략하기 위해서 주위에 있는 작은 씨앗 같은 곳을 득해 줘야 안전하게 클리어해 낼 수 있으며 만에 하나 아이템을 머지않고 완료 장소도 들어간다면 실패하게 됩니다.

 

주위를 눌러보시면서 이동을 해야 하는 곳을 유심히 살펴보시면서 구슬들이 어떠한 상태로 움직이고 있는지를 정확하게 패턴을 읽어 주시면서 진행하세요!!

11시부터 출발하여 5시까지 무사히 안전하게 도착을 해야 하는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되는데 어찌나 구슬들이 신속하게 움직이면서 충돌을 일으키려 하는데 완성해 내기 까다롭습니다.

 최종 30 스테이지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데 정말 여기까지 온다면 여러분들의 신의 컨트롤의 소유자라고 말하고 싶네요.

12시 방향과 6시 방향으로 상하로도 개의 출입구 가주어지는데 갈팡질팡 이곳저곳을 왔다 하는 녀석들을 잘 피해면서 컨트롤을 잘해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의 목표까지 잘 도착해주세요.

 맵을맵을 가득 매울 만큼 엄청나게 푸른색의 구슬들이 마구잡이로 랜덤으로 움직이고 있는데 더욱 피해나가기 고초를 겪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