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이번에는 세상에서 상당히 화날만한 아기 치코 모험이라는 레알빡치는게임 하나를 소개할까 하는데 여러 번 실패를 경험하면서 정해진 미션을 하나식 완수할 수 있어요. 초기부터 천천히 어려워지는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가장 알맞은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가장 높은 모습으로 출발지점부터 시작하여 목표 부분까지 번쩍거리는 아이템을 획득하면서 안전하게 살아서 이동을 해야 한답니다.

 

컨트롤 마우스 ←,→키와 A, D키 이동 W키와 ↑키는 점프

참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이것이 바로 오늘 여러분께서 컨트롤하여 가장 높은 곳까지 무사히 이동하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해야 하는데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서둘러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각 스테이지에서 미션을 실패할 수록 더욱 확률적으로 미션을 완성할 수 있는데 클리어하기 매우 어려움을 느낄 수가 있는데 더욱 신중하게 이번 미션을 통해 세상에서 진정 어려운 난이도의 게임을 마음껏 즐겨 보도록 하세요.

우측으로 이동을 하면서 꾸준하게 점프를 하면서 안전하게 높은 언덕으로 뛰어넘어갈 수 있도록 하세요. 높은 곳에서 뛰어내릴 때에는 점프를 하면서 공으로 만들어 놓고 열심히 하나씩 언덕을 뛰어넘어 줘야 하는데 마음껏 클리어를 할수 있어요.

가장 높은 플레이를 보여야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는데 서둘러서 가장 높은 모습으로 미션을 정확하게 조종하면서 모든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하나하나 완성해 나가는 즐거움도 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지금 이 시간에 가져 보세요.

참 높은 레벨에 올라오면서 이렇게 어려운 난이도의 미션을 즐기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열받을 만큼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서둘러서 가장 좋은 플레이를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이 시간부터 원활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이건 정말로 많은 게임들을 진행하면서 이만큼 사람 곤란하게 만들어 나가는 게임도 찾아보기 힘들 만큼 이 게임에서는 누구든지 게임을 진행하게 되면 상당히 어렵게 플레이되는 것을 플레이하는 누구든지 알 수 있게 됩니다.

미션을 완성해 나가기 위해서는 여러분께서 반드시 상황에 가장 정확하게 키보드를 사용하면서 정확한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줘야만 각 레벨을 안전하게 완성해 나 갈면서 지금 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서둘러서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세요.

각 맵에서는 여러분이 반드시 피해 나가야 할 공간들이 제공되고 있어요. 모처럼 어려운 난이도의 게임을 진행하는데 서둘러서 즐거운 플레이를 마음껏 즐겨 나가면서 이번 게임의 재미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어느덧 레벨이 21단계로 도달하면서 생각보다 빠른 미션을 완성해나갈 수가 있게 되니 이 상태로 라면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모두 클리어하면서 엔딩까지 볼 수 있는데 서둘러서 가장 높은 모습으로 이번 미션을 플레이될 수 있도록 하세요.

아무튼 이번 게임을 통해서 제대로 된 컨트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을 한번 만들어 나가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이 되는데 서둘러서 미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정확히 열심히 목적지로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세요.

무 점점 높은 레벨을 만들어 나가도록 플레이해야 하는데 다양한 방식의 컨트롤을 마음껏 즐겨 줄 수 있어야만 레알 빡치는 게임 미션을 정확하게 진행을 해야 한답니다.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보다 쉽게 각 스테이지에 준비되어 있는 모든 장애물을 쉽고 신속하게 피하면서 임무를 완벽하게 소화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