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자료도 올려보고 라이트 버전도 자료를 받으면서 같이하라고 같이 첨부를 해놨는데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를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스릴 넘치는 슈팅게임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남다른 즐거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게임을 통해 무더위를 단번에 달려 버릴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지하 감옥 세계_에서 펼쳐 치고 있는 게임으로 각 감옥들을 돌아다니면서 미션을 완수해 내기 위해 끊임없이 공격을 하는 주인공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통해 컨트롤하면서 다양한 즐거움은 마음껏 느껴보도록 하세요.

 컨트롤 마우스 WASD 공격 마우스 폭탄 : Shift / E아이템 : Q

아이작 하면 유튜브에서도 많은 사용자들이 각 보스들을 물리치는 공략을 내놓을 정도로 높은 재미를 보여주고 있어 오늘 이렇게 1.48 확장 팩을 소개해 드립니다. 생각보다 조작 방식이 이우 간편할 뿐 아니라 누구든지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로 복잡하거나 어려운 나이도가 구성이 되어 있지 않아 마음껏 높은 레벨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스타트를 누러 주시면 초기에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3가지가 제공되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우선 원하는 방을 선택하여 들어가시기 전에 조작 방식에 대해서 설명을 간단하게 해 주는데 한 번씩 모두 컨트롤한 다음 미션을 즐겨 주도록 하세요.

각 스테이지마다 잡몹들을 물리치면서 최종적으로 이렇게 많은 체력들을 가지고 있는 대왕 몬스터와의 치열한 전투를 벌여나가고 있어  컨트롤하는 재미가 색다르게 느껴지고 있어 한번 슈팅이 시작되면 도중에 그만둘 수 없게 됩니다.

주위에는 온갖 괴물들이 모여 있어 쉽게 처리하기 힘들게 미션이 준비되어 있어요. 가장 높은 컨트롤을 보여주고 싶다면 정해진 하트가 MAX로 이루어진 상태로 강력한 보스들과 일대일 싸움이 될 수 있도록 컨트롤을 해야 한답니다.

매일 같이 울고 있는 주인공 도무지 몬스터를 열심히 잡으면서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해도 반드시 울고만 있는데 과연 이번 귀요미 주인공에게 어떤 일들이 일어났기에 이렇게 매일 같이 울고 만 있는 걷지 조금은 안쓰럽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참 다양한 방식으로 몬스터들이 각 지하감옥 쇠 배치가 되는데 최대한 열심히 신경 써나가면 화면 안에 보이고 있는 그 모든 적들을 신속하게 물리쳐 내면서   플레이하면서 여러 가지 성능을 뛰어나게 해주고 있는 아이템을 많이 먹어 줘야 합니다.

목이 어디로 갖는 거는 제 몸통만 혼자서 캐릭터를 따라와 원거리 공격을 하는데 괜히 옆에 서성이다가 한 대 맞지 마시고 최대한 도망을 다니면서 움직이며 공격으로 여러 마리가 아닌 오로지 한 마리만 일 점 사 여여 천천히 잡아 나가 주도록 하세요.

여러분의 생명력 게이지는 우측 상단에 하트 3개가 바로 체력을 뜻하고 있으며 몬스터에게 충돌을 할 때마다 정해진 체력 수치가 점차 차감이 되는데 조심스럽게 이동을 하면서 공격당하지 않게 진행을 해야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