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요즘 한참 많은 사용자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를 플레이해주세요. 높은 재미를 맛볼 수 있는 게임으로 이 시간부터 가장 많은 몬 스터드들을 물리치면서 강력한 보스 즉 각 스테이지를 담당하고 있는 보스들을 찾아 나서면서 물리쳐 주시면서 완벽하게 미션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이번 미션을 완벽하게 미션을 완성할 수가 있는데 정확하게 적들을 정조준하여 공격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하세요.

여러 가지 아이템들이 준비되는데 서둘러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이 시간부터 최선을 다해 미션을 완수할 수 있도록 어서 이 시간부터 모든 적들을 신속하게 물리치면서 이번 아이작에서 등장하는 모든 막강한 보스들을 찾아 나서면서 하나하나 씩 물리쳐야 만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의 재미난 엔딩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WASD 공격 마우스 폭탄 : Shift / E아이템 : Q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1qR2P1wicVE 

 
반응형
 

스타트 버튼을 눌러준 다음 조작방식을 모두 이해하신 다음 세 가지의 방을 하나만을 찾아 들어가 안에 드러나 가 있는 몬스터들을 물리쳐야 하는데 여러 방식의 몬스터들이 있는데 컨트롤을 잘해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의 주인공은 미션이 플레이되는 동안 계속해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주인공 과연 무엇 때문에 이렇게 두 눈에서 계속해서 눈물이 흘러 들이고 있는데 서둘러서 가장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가장 높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세요.

굼벵이 같이 생겨 먹은 몬스터들이 공격해 오고 있는데 신속하게 키보드 또는 마우스를 이용하여 공격을 가하면서 맹렬한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그렇게 어렵지 않은 미션을 보여주는 만큼이나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현재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여 주인공을 공격하고 있어요. 참 무서운 괴력을 지니고 있는 괴물로써 열심히 컨트롤에 많은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 해야만 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가면서 이번 스테이지를 정확하게 소화해 낼 수 있게 됩니다.

체력이 빨간색 하트 모양으로 3개가 제공되고 있어요. 공격을 당할 때마다 미션을 완수할 수 있도록 이 시간부터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진정한 재미를 보여줄 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세요.

반드시 각 룸마다 서로 다른 몬스터들이 존재하는데 도리 수 있는 한 주위에 괴물들을 신속하게 물리치면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도록 플레이해야 확실한 결과를 만들어 줘야 임무를 소화해 낼 수 있게 됩니다.

이런 하필이면 주어진 체력을 다해 이렇게 힘없이 죽어 버리고 있군요. 그럼 이시간부터이 시간부터 더욱 활발하게 슈팅을 이룰 수 있도록 하면서 가장 높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이 시간부터 주어진 미션을 확실하게 완수할 수 있도록 하세요.

단단한 블록들이 나란히 주어지는데 그 안에 보물 상자들이 준비되어 있군요. 그렇다면 폭탄을 이용하여 강력한 돌덩이를 날려 주면서 길을 만들어 안으로 들어가 상자를 열서 등장하는 아이템을 찾아 주도록 하세요.

목이 없어진 상태로 몸통만이 살아 이동 하시고 있는 몬스터가 이렇게 주위에 나란히 이동하시고 있습니다. 여러 방을 명중시켜야만 물리칠 수가 있는데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한 마리씩 공격해 오는 몬스터를 물리쳐야 합니다.

거미 괴물이 여러 마리 등장하고 있으며 끈끈한 거미줄들이 바닥에 이렇게 깔아 있는데 최대한 거미줄을 피하면서 주위에 있는 거미를 정확하게 한 마리씩 물리쳐야만이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를 할 수 있어요.

참 날카로운 가시들이 있는 장애물들을 최대한 피하면서 주위에 있는 적들을 모두 빠짐없이 물리쳐 주도록 하세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를 해보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 누구나 순조롭게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의 높은 단계까지 올라갈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